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이 되는 것 같구나, 그렇지? 하지만 진정한 노력은 다음과 같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드는 것을 돕기를 원하는 장기적인 노력에 있는가, 아니면, 당신은 단지 빠른 현금을 가지고 싶어한다.

다른 두 가지 수업에서는 당신이 트래픽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당신이 웹사이트와 같은 것의 중요성을 이야기 할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위해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브랜드 리뉴얼 .

그러나 확실한 웹사이트로 좋은 인터넷 페이지로 인해 제휴 마케팅에 대해 정말로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사이트 방문객들을 열광시키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및 책

하지만 에진을 만드는 것에 대한 대답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며, 관련성이 있는 것이다. 사람들이 일관된 기준으로 계속 읽기 위해 할 수 있는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에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가지 링크를 투자하거나 제품 검토나 특별 추천을 위해 당신의 제휴 수수료를 쉽게 높일 수 있다.

고객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웹 사이트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파악해야 최상위 레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치면, 당신은 판매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소수의 사람들이 디자인한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 이것은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자주 사람을 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물일 때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

당신이 한 사람이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는 것은 당신이 상인 서비스에 확실히 할 수 있는 만큼의 교통을 얻는 것이다.

만약 특정 제품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이것은 당신이 유행이나 아마도 단일 제품에 기초한 평판이 좋은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는다고 확신할 것이다.OK, 그것은 현재 꽤 어리석은 질문인 것 같다, 그렇지 않은가? 하지만 일에는 이유가 있었다. 장기적으로 많은 용도를 사용하는 사람이 이 일을 실제로 하기 위해 도움을 원하거나, 아니면, 그저 일상적인 돈을 빨리 가질 필요가 있는가?

목록 작성 : – 방문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 계열사 웹 사이트에서 돈을 세탁할 수 있으며, 무료 전자책 또는 전자 코스로 노래할 수 있는 전망이 좋으면 나중에 계열사 백 링크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및 가입자가 제휴 제품을 얻도록 흥분하십시오.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성 브랜드 리뉴얼 취하고 싶은지, 무엇을 확실히 얻기 위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고 있다.

그들은 항상 한 순간에 목표에 집중한다.

이것은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알부커키에서 일일 대출을 시도하는 데 집중하는 것과 같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목표를 향해 갈 것이다. 당신과는 달리, 슈퍼 계열사는 아마도 많은 것을 가질 것이다. 전략과 비즈니스 아이디어는 비즈니스를 위한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놓여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고, 당신이 이 각각의 지원에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들에게 휴식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물건을 얻은 사람들이 실제 세계를 다시 사게 된다면, 그들이 실제 세계를 다시 사게 된다면, 그것은 몇 가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만약 자동차가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통과해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당신이 원하는 결과와 함께 여성 싱글 제품의 유행에 기초한 평판이 좋은 기회를 이용하여 연관되어 있다고 확신할 것이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제한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 접근에 끌어들이는 고객의 구매로 조작된 판매량에 의해 보고될 것이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를 검색할 때, 먼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올바른 일을 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위해 관심을 기울이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를 알고 싶은지 결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