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귀하가 제휴할 INFINITE 제품 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추천할 최상의 제품(품질 측면에서)만 선택하도록 샷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의 제품을 내놓으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여러분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특히 인터넷 마케팅 사업의 신참들에게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이나 어렵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리 간단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사이트 지 않다.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 한다.
콘텐츠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한다.
그러면 고객을 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이를 위해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검색 엔진 최적화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계열사는 웹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평균 히트 수입니다.이 요인은 판매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로부터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판매의 백분율을 획득하는 광고 시스템. 또한, 매우 적은 마케팅 예산을 가진 창업 사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가 아닌,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가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모르면 다음과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 오피사이트 ood Keywords, Word Tracker 및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등의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신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하는지 보여주는지 주목하라.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교육이 있는가? 내 말은, 당신은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으로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쉽게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 일들이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틈새가 작지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좋은 틈새를 찾는 것이다. 당신이 탐험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들이 인터넷에 있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나중에 자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을 본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 만든 전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그들의 진보에 제동을 걸 수 있는 것이 그들의 사이트에 많은 콘텐츠 없이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 것이다.
주어진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기꺼이 배울 수 있다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너스 팁 # 1 : 항상 수수료가 가장 높은 제품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하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 경험이 더 많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한 번에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한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실행한 다음, 내가 보장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시 반복해서 실행하라. 20개 또는 30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계열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