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개인이 수행하는 발견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전문가 스스로 이해하십시오.이 개인은 자신의 측면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갖습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모기지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을 종료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한 무리의 개인)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https://ko.wikipedia.org/wiki/과천 센텀스퀘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 제품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내가 워크숍에 가는 또 다른 요인은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영감을 주었다는 사실 때문이다. 나는 과천 센텀스퀘어 아직 당신이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다른 것을 찾지 못했다. 당신이 이 워크숍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많은 에너지와 지식을 갖게 될 것이다. 내가 원하는 것은 외출해서 거래하는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책에서 어떻게 거래를 찾을 수 있는지 증명해 보였어. 좋아,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프로페셔널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이 세미나도 당신에게도 훌륭한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상품을 그 비용의 일부로 얻을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모든 저렴한 세미나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시도한다고 말할 때 나를 생각해 보라. 그러나 그들이 제공하려고 하는 것은 정말 훌륭한 것이다.

경쟁사보다 훨씬 더 잘하라 개인이 올 것이라는 표지판을 설치하고 바라지 마라. 당신은 시장에 나와 홍보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경험이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행동 1 – 계획을 설정하라: 장기적 진정한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결정하고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 요구조건이 무엇인지 알아보라. 그리고 적절한 실체를 확립하고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위치에 두고, 당신은 대략 결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 끊임없이, 매일, 매일, 매일, 당신은 스스로를 대략적으로 불려야 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에게 거래를 하는 것이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회사를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사용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 대해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혁신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아마도 이 희망은 약간의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단위가 머천디실블 재산에 대해 생각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소유주여서 6개 단위가 있는 구조를 얻는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다. 6개 단위 구조는 사업 투자에서 가장 첫 번째 행동이지만, 발을 축이고, 그것에 수반되는 걱정과 불안을 예방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1943년에 처음 발표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표준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영감을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표준 인간의 요구는 피난처, 음식 및 의류이며 수많은 개인은 다른 요구 사항보다 먼저이 세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려고 시도할 것이다.

소비자는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를 열고 이발사를 회사에서 몰아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기로 결정했다. 그는 가게와 이발사 의자를 구입하고 몇 개의 이발사를 고용했다. 그는 그의 창문에 다음과 같은 HUGE 간판을 설치했다. 우리는 5달러의 헤어컷을 제공한다.

몇 주 안에, 사실상 모든 이발사 고객들은 이제 그의 새로운 브랜드로 가고 있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경쟁업체 사업

기업 세계에서 전업 금융가로의 전환을 위해 실제로 필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소위 말하는 마스터들은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보이게 한다.

투자는 어렵다. 학습 곡선은 현금, 시간, 오류를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계 성공을 돕기 위한 빠른 가이드가 있다.

투자자로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속임수가 있다.

이 모든 저렴한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대부분의 품목들이 보통 정말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당신의 무료 마을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 약간의 시간만으로 그것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의 모든 단순한 일반적인 허풍이나 더 나쁜 전체 쓰레기 같은 쓰레기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