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투자에 매달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내려놓고 싶어한다.

또한 PMI(개인 주택 담보 대출 보험 적용)를 막기 위해 적어도 20%를 투입하도록 노력하라.

비록 재정적으로 보람이 있고 성공적인 회사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현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개인에 대해 알게 되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말라. 수익을 보기 시작하는데 하루 이상이 걸린다. 당신이 원하는 부동산을 실제로 얻으려면 1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고, 간신히 얻을 수 있는 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이튼 대치 산을 얻는데도 1주일이 걸릴 수 있다.

훌륭한 코치는 당신이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유용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코치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분야에서 당신의 안전장치일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금융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그것을 혼자 할 때보다 훨씬 더 빨리 도착하고 위험을 덜 감수하도록 도울 것이다.

1975년 미국에서 집값의 중간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년 평균 집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평균 집값은 7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15 서비스를 분배할 때 당신은 결국 자신의 자본의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종합하고 자신의 현금을 투자하지 않고도 상당한 수익(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수많은 제안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조직을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회사를 가질 필요가 있다.

이것은 시간을 돌보기 위해 열심인 사람들을 잘라내는 전략이지만, 그것은 또한 사람이나 설립자가 미래에 진입할 준비를 하고 있고 그들이 그렇게 대출하거나 구매하기를 열망한다면 그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부동산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서비스를 변화하는 진짜 부동산 시장 패턴과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메이커로 성장시킬 수 있다.

현실에서 부동산에서 현금을 만드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현재는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는 어느 누구 못지 않게 훌륭한 시기다.주거용 부동산 투자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도 금융가들에게 높은 수익을 사용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주 부동산을 사는 것이 비싸다. 반면에 이것이 사실일 수 있지만,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비용이 높을수록 수익이 더 크다. 25만 달러가 들었던 집을 고려하라.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 증가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 수익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음을 나타낸다.

당신은 직접 가용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조사하거나 프로를 상대하고 있는가? 이전과 같은 경우 대형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는 다양한 기회가 있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많은 개인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어떻게 하면 충분한 예금 보존을 시작할 수 있는지 알 수 없고, 보통 빠르게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알 수 있는 기간으로 저축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을 생각하라고 말한다.

그리고 대출, 제공된 주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계획하라. 즉석에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개의 아파트를 사고 이 기술을 취함으로써 단위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음(저금리, 카이튼 대치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규모의 보증금)

당신이 슈퍼맨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수리를 스스로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라. 당신이 돌볼 수 있는 작은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발을 축이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 않은 전문가들만큼 그것을 남겨라.

효과적인 장기투자자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몇 개의 임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수익으로 가는 길을 바꾸지 않는다.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디자인할 수 있는 기술이다.

내가 사용한 초기 포스트잇은 정말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전화를 주었고, 통화 처리에 박하 한 푼을 지불했다. 고맙게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 관계없이 작동할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도록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올라가서 임대하는 것이다. 이것은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기존 집을 임대하고 다시 한번 살기 위해 다양한 집을 사는 곳이다. 그래서 자본을 사용할 수 있는 소유자가 점유하는 자금의 이점이 있다.

이 상황에서 장애물은 오늘날 당신은 두 가지 대출을 모두 받아야 하거나 20% 이상의 지분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