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전략을 사용할 때, 당신은 효과적일 것이다.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는 다음 히트작을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익을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갖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대부분의 금융투자재산이 당연히 금리가 오를 것으로 예상되었을 때, 우리들 대부분은 명심해야 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새천년이 시작될 때 증권거래소가 어려움을 겪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을 때를 명심하라. 그 당시 진짜 주택은 주식과 같은 시장 특성을 겪는다. 그리고 결국 가격 상승은 내려간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한다.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장려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구입하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평택서희스타힐스 ,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들을 불러들이는 것이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전통적인 20%를 낮추고, 당신은 연간 평균 3%의 비용 감사를 받는다. 당신은 균일한 돈 순환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익은 당신의 주택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작업과 유지, 비용, 세금 등을 포함한다.

그리고 그것을 기본으로 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실제로 주택 대출로 지불한 것이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10년 동안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금융 투자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고 기본적인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이해하는지 이해하는 시간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교육이 언제나처럼 필수적이다. 당신은 금융가로서 정보를 얻을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위해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일련의 법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방법을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개인들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들이 실제 우리로 받아들여지더라도, 그들은 이 진정한 시장에 있다.

많은 투자가 있고, 많은 사람들이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한다.

1943년에 처음 발표된 인간영성론에서 행동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세 가지 표준요건을 충족하도록 영감을 받는다고 관찰했다. 인간의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는 음식, 옷, 은신처다. 그리고 많은 개인들이 다른 필요보다 먼저 이 세 가지 요건을 충족시키려고 할 것이다.

투자자로 계속 근무해야 하고 투자 조직 계획을 세우면 플러스를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회사에 있을 경우, 그것을 회사처럼 대할 수 있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시설 소유주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이 그것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메모지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이런 식으로 객관적인 주택 취득을 계속하도록 하는 것이 그렇게 뜨겁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건 정말 괜찮습니다.자신의 재정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그리고 당신은 평택서희스타힐스 한 가지 어리석은 선택 때문에 결코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세입자가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틴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실제로 화가들과 카펫 층을 불러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일회용 수익을 가지고 있다.

사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하지 않기 때문에, 글쎄, 내가 여기서 설명하려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심리적 변화가 있다는 것, 여러분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 소유자로서 많은 돈을 벌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할 것이라면, 당신은 그들의 요금을 훨씬 더 많이 보유할 가능성이 높은 가치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주택의 증가를 가져올 침체된 지역에서 문제가 있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싶으십니까?

부동산 금융투자계획은 항상 또 하나 있지만, 시장 위치와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계속 유지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헤어스타일당 5달러만 내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조직을 이탈하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똑같은 가치를 계속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반격 계획을 개발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는 일에 대항할 거대한 표지판을 그의 창문에 붙이기로 결정했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이걸 어디서 고르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파괴적인 진짜 부동산 투자 오류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돈이 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