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아마도 초기에는 그들이 쉽기 때문에, 그것은 좀 바빴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처음부터 당신이 건설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계약자들을 치료하고,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단 그렇게 해야만 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세입자를 찾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원종역 아이원시티 이 모든 것이 편안하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시장이라도 돌볼 부동산 관리자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계속해서 당신 자신의 수표를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뿐이다.

부동산 사업을 추가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한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접 우편을 사용하여 나의 기회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정말로 거절했어야 할 유일한 것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나는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함께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고,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연마할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당신의 사업을 제공하는 다른 스타일들을 하기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다음 단계에 접어들 것이다. 그것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더 나은 길을 찾기 위해,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지만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무료로 분류된 지폐를 가지고 안에서 이야기할 수 있다.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할 경우 우리는 수동으로 한다.

전화, 문으로 전화한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 모두의 노력을 중단하고 마케팅을 방해한다.

거래당 비용은 재 원종역 아이원시티 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내가 회의를 발전시키고 이틀 만에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에 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멀티 유닛을 사고 재활시키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었다는 침울한 설명으로 내가 된 것을 인정하겠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깨달을 때가 되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교육하는 것이 중요한 것은 현실에서, 당신은 위대한 투자자인 메이에게 지금 마음속으로 깨달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목적지에 가지고 있는 전략과 함께 관련 법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더 나은 곳으로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

우리는 나쁜 의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들은 진정한 우리로서 받아들이고 있다.

많은 컨설턴트가 될 수 있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부동산 취득을 어떻게 해서든 하는 것은 뒤집는 것만큼 섹시하게 그만둘 수도 있지만, 혐오스러운 벌금. 당신의 투자 자금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 좋을 것이고,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의 위협을 결코 두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몇몇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우연히 판매자들이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들에게 효과가 있다).

부동산 투자 계획에는 분명 다른 계획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산업 현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당신은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 전체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곧장 사라지는 것일까, 아니면 갑자기 문제 해결사가 되는 것일까? 문제를 해결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적인 사업을 얻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핵심이다. 내 말은, 당신의 세입자는 사람들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 직원은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당신을 괴롭힐 경우, 부동산 투자는 그들이 원하는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서이다. 퇴거를 요구하면, 당신의 부동산 소유자는 당신에게 시장이나 시장 너머로 수리를 청구할 것이고, 종종 당신이 단지 그것들을 완전히 막을 수 있을 정도로 당신의 부동산을 제대로 할 수 없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엄청난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그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 가능하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추가 주택에 세입자를 살 수 없다면, 당신은 담보 대출금을 수행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그 해 동안 당신의 재산에 실제로 세금을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온라인 O 유지 보수와 수리가 그 부동산의 양을 초과한다면, 그리고 나서 또한 면제를 받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