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가질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인간의 기본 욕구는 음식, 피난처, 패션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다른 필요보다 먼저 이 세 가지 욕구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판매자에게 무수한 흥미진진한 제안을 하고 거래를 하는 것은 부동산 투자에 효과가 없을 뿐 아니라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식을 수집하는 것도 필요하며, 그 다음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항상 당신의 판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이 이익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미 많은 거래를 하고 성공을 거둔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고 있고 또한 기회를 알지 못하는 것이다. 실패는 또한 그가 오랫동안 사용했던 것에 도움이 될 것이다. 전쟁에 들어가기 전에 무장해라.

현재 주택은 할인가격이 올 시즌 산업시장 40%, 2012년 60%로 평가되고 있으며,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해 전통적 또는 비관습적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으로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들이 가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르친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대부분의 핵심 단어는 일이며, 잠재적인 투자자는 그 일을 수행해야 한다.

또한 당신이 그것을 가르치고 적응하는 것을 마음에 새기기로 결정한다면, 아마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광고된 만큼 빠르고, 증언서 내부에서 보여지는 것만큼 큰 수표를 기대하지 마십시오.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계가 작동한다는 뜻은 아니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소비자들과 채팅을 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은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 해야 한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투자자로서 내 신선함에 가깝게 보았다; 내 권력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애정에서 벗어났고 이혼을 어디서 얻었는지 그들이 제안하기를 원했는지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이 컴퓨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는 기민한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과 함께 IBM을 통해 당신의 243B 회사에 올라갔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의 프로들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한 사람은 일반적으로 98%의 투자자들이 있는 곳에서 내가 말하는 Fakers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한다.

단지 토크 산업이 되기 위해서!당신이 그들의 무릎에서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 부동산처럼 운영되어야 한다.

일시간 동안 장기 비액화 자산과 그것의 특정 가치 화합물로 관찰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년이고 양념이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가면 소유주는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사용자와 참석자들을 결혼시킬 수 있는 정확한 시간을 정할 수 있다.

대신에 나쁜 지역사회에서 가치를 제공하고 잃을 수 밖에 없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후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4,392달러로 증가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한다.

실제로 당신은 구식 주택담보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했을 때 이 차이는 간단히 상쇄될 수 있다.

시간

또한 부동산투자자들은 세금계산이 매우 크다. 그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계산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이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집을 대출받아 구입할 수 없다면, 당신은 주택담보대출을 해야 할 수도 있다.

게다가, 당신의 재산은 1년 동안 세금을 중단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유지보수 가격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임대료를 받을 것이다. 그리고 그 다음, 그 연도에 대한 세금 납부 면제.

이것은 매니저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높은 것을 이해하길 원하지 않는 비밀스러운 일일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비용을 낭비하지 않는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이 훌륭한 출발을 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해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사업을 운영하는 미국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만약 주거용 부동산에 좋은 일이 항상 있다면, 당신은 침체된 지역의 곤경에 처한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이 그들의 가격을 유지하는 경향이 훨씬 더 강해졌을 수도 있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