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속담에 따르면, 계획을 세우지 못한 사람들은, 사진을 찍는데 시간을 할애하는 매우 필수적인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실패할 계획이다. 진정한 노력은 행동의 해결책이 아니다. 실제로 사진을 찍는 것이 단지 책과 비디오 녹화에서 완전히 배울 수 있는 방법이 아니라면,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부족한 점과 실수를 사진으로 찍을 자신의 눈을 위해 카메라를 얻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의 불충분함과 실수를 얻을 것이다. 업계에서 카메라 뒤에 있는 정규 시간을 지정하면 배울 수 있음

사진 디지털 초상화를 배우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모험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그것을 평가하라. 만약 당신이 너무 확신한다면, 당신이 어떤 사람들에게 당신의 감정을 상하게 하거나 상하게 하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렌즈매입 않기 위해 어떤 말을 할 것인지 조심하라. 새로운 기술을 시도할 때,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미지를 인쇄하고 당신의 교과서나 과정 요소와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간에 …에 계속 수업하다

가장 먼저 깨달아야 할 것은, 당신의 가격이 더 높아질수록 더 나은 사람들은 당신의 사진을 더 잘 볼 것이다. 당신은 개인이 와인을 살 때, 갤러리와 박물관에서 그리고 옷에서 이 원칙을 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한 가지 옷이 다른 옷보다 더 잘 만들어졌다고 말할 수 없다. 또는 한 병의 와인이 더 맛있을 것인지, 그래서 우리는 우리에게 팩터 규칙을 안내하기 위해 가격에 의존한다.

또 다른 하나는 웨딩 사진 사업에 뛰어들기 위해 기성 렌즈매입 사진 촬영자가 되기 위해 추가 촬영자가 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웨딩 슈터로 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몇 번의 무료 결혼식 후에, 당신은 광고 스페셜리스트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당신의 사진 서비스를 광고하기 시작하는 기간인 잘 생긴 포트폴리오를 구입할 것이다. 구글 애드워드, 크레이그리스트에 광고하고, 지역 신문사뿐만 아니라 크레이그리스트에 광고한다.

이 책은 놀라운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 사람들이 시장에 있다는 것을 또 다른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정말로 당신이 공연하는 목적을 위한 시장이 종종 있는지 없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그 나라의 지역을 시간을 두어야 한다.

연습은 완벽하다, 실제 골퍼이자 많은 국제 타이틀을 거머쥔 게리 플레이어는 그가 운이 좋을수록 당신은 사람을 더 잘 만들게 된다고 말한다.

당신이 그 멋진 샷을 얻기 위해 약간 더 많은 사람을 쏘게 된다. 왜냐하면 당신이 카메라와 조금 더 친숙해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기술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아내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모아보면 빛을 끌어당기는데, 만약 거기에 갇혀서 우리 자신의 어휘의 영구적인 부분이 되었다면, 그것은 대부분 역사가들을 바탕으로 한, 사진의 근본적인 기술은 수년 동안 해 왔다. 1827년 프랑스 디자이너 조셉 니프스가 찍은 첫 사진. 한 장의 사진을 끝내는데 8시간이 걸렸다!

이 팁과 기업의 추가 요인은 다음과 같다. 당신은 사람이 가격을 제대로 받을 수 없고 마케팅과 판매가 부실하다는 것을 계속 배워야 한다.

한두 가지 팁이나 아이디어가 아니라 이미 만들어진 시스템에서 만들어진 성공적인 사진 사업.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당신이 하고 있는 어떤 데이터를 음악이 입력하지 않는 한 사업을 시작하지 말라. 당신이 사진 작업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연구를 시작하라. 사진 및 사진 구매 및 판매와 관련하여 잡지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조직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전시회는 사람들이 판매원 없이 당신의 이미지를 면밀히 조사하고 면밀히 조사할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사진을 긁고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사진을 정말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남자나 여자도 만질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을 만질 수 있다.

그들은 그 구성을 연구할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친구들과 공개적으로 대화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당신이 사진을 찍는 것에 대해 얼마나 느끼는지. 판매원은 없다.

이 책의 한 가지는 정말 놀라운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지만,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또 다른 것은, 그래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정말로 해야 할 시장이 있는지 아닌지를 찾기 위해 몇 시간을 들여야 한다.

수년 전 나는 멘토가 당신에게 위치에서 당신을 위한 사람이 될 수 있고, 당신에게 직접 1측 시간 정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나는 또한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거리가 이 관계를 제한하지 않을 때까지, 또는 그 문제에 대해 개인적인 접촉이 그들의 기사, 책, DVD를 통해 누군가에 의해 멘토링되는 것과 관련하여 가능할지도 모른다. 나는 그 관계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