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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실제로 좋은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사 포항출장안마 이트가 필요합니다보기 흉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것은 쓸모 없습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 이름으로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길고 추악하게 보이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많은 연구 조사에 달려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이 중 일부는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며 PPC를 수행하는 경우 클릭 당 PPC 비용 또는 클릭 당 지불 금액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 검색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첫 번째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나를 위해, 나는 그것의 모든 수학에 대 한 현실에 대 한 알고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 있는 숫자를 찾아야 하 고, 당신은 판매 당 비용을 알고 리드 당 비용 (당신이 해야 하는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이 이후, 제휴 마케팅으로 소득을 생성 하려면, 당신은 그 수학을 이해 하 고 당신의 숫자를 만들어야 합니다. 일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 신속하고 신속하게해야 할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좋은 틈새 시장을 찾는 것입니다 틈새 시장은 본질적으로 작아야하지만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탐험하고 돈을 벌 수있는 모든 종류의 특정 틈새 시장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물어볼 가장 명백한 우려는, 왜 제휴 마케팅?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에서 돈을 버는 것입니다 – 다른 누군가는 그들이 만든 항목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그들은 자신의 웹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사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ClickBank,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웹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자신의 항목을 게시합니다 – 개인은 제휴사로 해당 항목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에 대한 대가로 해당 항목을 홍보하는 사람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제휴사로 인터넷을 보냅니다. 그 제품에 대한 트래픽

이것은 모든 제휴사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만드는 데 걸리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평균 조회수입니다. 판매에서 커미션을 만들 수 있기 전에 생성해야하는 트래픽의 양을 알려주기 때문에이 요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판매 피치 NO SALES COPYWRITING!최고의 판매 피치는 개인에게 제품을 조언 할 때 항목 개발자가 수행합니다.

당신이 제휴사 일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비즈니스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휴사 링크를 얻은 후에해야 할 일은 상인 사이트에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매우 첫 번째 실수 : 위의 상황에서 제휴사 링크가 곧장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곧장 판매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URL을 가져와야 합니다. $ 10 미만의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가지고 있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제휴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습니다. 끈기가 필요하며 회사를 성공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쉽습니다.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자신의 웹 사이트, 전자 메일 자동 응답기 및 콘텐츠입니다.

상품을 더 빨리 제공하려면 저렴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개인이 10 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있는 물건은 의심 할 여지없이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훌륭한 제안으로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많은 팁과 기술이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을 사용하지 말아야하는지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일은,해야할 일이 어떤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으며,해서는 안되는 중요한 일, 때로는 작동합니다. 실제로는 누구나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추측합니다.

적어도 매년 고객 및 웹 사이트 방문자와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잠재 고객과 서비스 또는 항목에 대한 신체적 반응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포커스 그룹 멤버는 또한 독창성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