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어떻게 다양화하냐고 묻는거야? 단순하고, 여러 부동산 투자 전략 그래서 단지 매매나 매수, 보유하는 것 대신에, 전체 매매, 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강남사무실 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그 밖의 많은 다른 변화들 또한 이러한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전통적인 매수나 매수나 매수보다 투자 수익이 빠른 경향이 있으며, 때로는 당신이 자신의 자본을 깎아내리거나 심지어 대출을 받도록 요구하지도 않을 것이다.

친구여, 오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성공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가?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와 당신을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들기로 되어 있는 값싼 쓰레기들을 하루아침에 판매하는 것을 본다. 텔레비전에서 39달러짜리 정보강좌를 산 사람은 갑자기 주머니에 천 달러만 넣고 전문가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부동산 투자 방법에 관한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 잡동사니들을 모으기 위해 대필자를 고용하는 것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교육에 투자하고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해서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러 가는 길에 다른 동네를 여행하고, 못생긴 집에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강남사무실 똑같이 하라. 하지만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을 경작하는 데 매일 몇 분씩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몇 시간 동안 영업할 수 있다.

너는 팀 선수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투자란 당신의 성공과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가를 만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에게 맞지 않을 것이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사는 것이지 현금이 아닙니다

1975년 미국에서 집값의 중간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고, 평균 주택은 7년마다 두 배로 올랐다. 만약 당신이 수학을 한다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이다. 지금, 나는 RIM이 나에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세오스 밑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다. 다음 19가지 기준을 충족하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하기 시작했어!잠깐, 5달러짜리 머리 깎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시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사업을 한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단지 10달러에 최고 수준의 머리를 깎았기 때문에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은 금리가 낮고 광범위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기 전에는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핸디에게 전화로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새로운 직업을 만들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하도록 하는 것을 기억하라.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내 글 쓰기 경험에서, 나는 한 편의 기사를 쓰는 것조차 두려워하는 날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하고 싶지 않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바로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매월 현금흐름이 좋은 지점에 도달하면 적절한 부동산을 고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