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 또는 차고가 자동차 구제와 관련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초보운전연수 된 특정 분야에 특화되어 있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주택 수리를 전문으로하는 차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특정 종류의 차량을 전문으로 취급합니다.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에 고용되지만 요구 사항이 전문화되지 않으면 가장 유익한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에게 좋은 수리의 교통을 유치하면 친구가 친구를 돕고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묻습니다. 특히 비슷한 모델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초보운전연수 특히 그렇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명부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후에, 그들의 소수를 부르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당신은 그것이 일원인지 어떤 종류의 직업적인 자동차 정비 조직인지 알고 싶다 NAPA 자동 차 또는 APS의 일부분인 것은 그들이 특정한 요구를 통과하는 것을 경험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기준은 실제로 낮은 가격을 전달하는 것 이상이다 이것은 당신이 명부를 좁히는 것을 도울 것이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치의 존재가 확장되어 더 많은 자동차 자동 수리 기능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제공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품목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상시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타이어 다리미 및 잭, 플레어, 스크루 드라이버, 플라이어 및 렌치 포함 좋은 무거운 손전등에서 몇 개의 예비 배터리도 투자하십시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제품 센터 입구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비교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권장 사항은 정직한 상점조차도 마찬가지로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E 사기 예방 팁 방문 문제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

팁과 제안은 자동차 지하 세계에서 표면에 긁히기 만합니다. 확실한 기술은 실제로 필요한 것은 경험이 풍부한 내부자 정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실제로 필요로하는 것을 실현하고, 자동차 수리 서비스 요금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실제로 즐기는 것을 식별하는 접근 방식 올바른 지침을 통해 자동차 고객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독립적으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서비스가 필수적이거나 수리가 필요한 작은 딩이나 긁힘이있을 때 도움이되는 독립적 인 상점을 쇼핑 할 시간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하는 것이 약간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누가 나쁜 수리 이야기를 포함하고 있는지에 대해 누군가를 들었습니다. 친구들은 그들의 정비공이 최근에 훌륭한 일을하고 있는지 여부를 알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고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차 수리 자동차 기술자를 찾으려고 할 때 개인은 좋은 출발 장소가 될 수 있다.

자동차 수리공이 곡선과 경쟁에서 차별화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웹 사이트입니다. 요즘 판매량의 거의 70 %가 인터넷 모터에서 나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동안 이점을 누리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검색 사이트입니다. 가능한 고객은 길을 따라 운전하고 5 개의 다른 자동차 슈퍼마켓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작은 딩이나 긁힘이있을 때 도움이되는 독립적 인 상점을 구입할 때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하는 것이 약간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포기하는 패드 나 부품을 발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보는 것은 믿는 것입니다. 당신은 물건을 교체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마모된 부품이 마치

장소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교육 인증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작업을 표시합니다. 벽이 곰이라면 분명히 경고 신호일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세부 정보를 묻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종종 큰 국가 체인이하는 것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즉시 모든 상점에 실제 인증된 정비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게가 깨끗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상점 주인에게 정직하고 간단하게 말할 수 있다면 너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중고차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요청하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그들은 그것을 이해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