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관심을 요구하는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왜 그들이 침술을 사용하는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자신의 자격 증명이 무엇인지, 실제로 수행 한 시간은 얼마나되는지, 매주 대략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보는지 알아보십시오 등의 통증을 없애기 위해 침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신이하는 일을 이해하는 사람이해야합니다

당신이 나 같은 머리 사람이라면 아이디어를 조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건강, 질병, 치료 건강은 채널 (및 그들의 기관)과 중요한 액체를 포함하고, 질병은 건강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악마와 강도) 치료는 의학 진단, 포인트 선택 및 바늘 전략 당신이 알아야 할 약 40 개의 개념이 있습니다 (음양, 5 가지 측면, 12 개의 장기와 채널, 6개의 악마, 6개의 강도, 4개의 평가와 2개의 잡동사니)

이 과정은 바늘이 등의 다양한 영역에 배치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 영역과 함께 그 다양성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등의 통증 유형에 달려 있습니다. 마찬가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Traditional 로 통증이 얼마나 심한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침술 과정을 두려워하지만 바늘은 신체에 심각한 통증을 유발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불편 함과 메스꺼움을 완화시키고 이른 아침 질병과 관련된 토하는 침술의 힘을 확고히 따르는 사람입니다. 심지어 생각하기 전에, 나는 면허가 있는 침술사의 서비스를 사용했습니다. 실제로 등을 다쳤고 정상적인 방법은 나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휴식, 마약, 마사지, 카이로 프랙틱 고스

개인적으로 나는 치료 내내 약간의 스트레스와 불안 외에는 실질적인 문제가 없었다. 침술은 확실히 나의 고혈압과 걱정을 도왔다. 또한 그것은 나의 보살핌의 절반이 매우 감사할 정도로 나의 코골이를 돕는다. 나의 절반은 뇌성마비를 가지고 있고 침술도 그녀를 엄청나게 도왔다.

침술은 약 2천 년 동안 한의학에서 사용되어 왔다. 그것은 몸의 다른 부위에 작은 바늘을 피부에 넣는 것을 포함하는 절차다. 동양철학은 몸이 chi라고 불리는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그 생명력, chi는 경락이라고 불리는 인체의 경로를 통해 흐르며, 필수 에너지를 가지고 다닌다.

이 치료법은 전문의, 침술사에게는 간단합니다. 침술사는 매화, 일곱 개의 별 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부위에 바늘을 삽입합니다. 보통 혈류가 두피의 모든 위치에 감염됩니다. 신체 에너지도이 모든 영역에 분포합니다. 그러면 두피가 두피의 모근에서 모발 성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진보적 인 것이고, 시간과 일관성이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침술이 단지 쉬운 불편 함 제어 기술이라는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늘은 신경 경로를 방해하여 뇌에 불편 함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것이 사실 임에도 불구하고 침술은 훨씬 더 많은 것을합니다. 침술의 구성은 신체의 에너지를 전체적으로 안정화시키고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것과 같습니다.

침술이 목과 허리 통증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불확실합니다. 많은 의사들이 왜이 효과가 다른 것보다 정확하지 않은지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인에 의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최초의 이론이 확립되었습니다. 중국인은 보이지 않는 경로가 신체 전체에 걸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경로가 신체의 일부보다 막히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바늘을이 경로에 넣으면 바늘이 풀리고 주저없이 몸을 통해 에너지 순환을 시키십시오.이 방법은 오늘날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바늘을 피부에 넣으면 신경 전달 물질이 활성화되어 뇌에 메시지를 보냅니다. 오늘날 가장 잘 알려진 이론은 메시지가 뇌에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불편 함이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는 바늘이 등의 여러 부위에 삽입되는 것이 포함됩니다. 바늘의 수와 위치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목과 허리 통증의 종류에 달려 있습니다. 불편 함이 얼마나 심각한지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침술 과정을 두려워하지만 바늘은 신체에 심각한 고통을주지 않습니다.

이러한 중단이나 자극은 통증을 줄이거 나 완전히 제거하는 진통 효과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건강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보다 강력한 에너지 흐름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 침술은 몸 주위의 경혈 점에 배치된 소독된 핀의 사용을 기 Traditional 반으로합니다.이 핀을 사용하여 우리 몸 주위에 Qi를 운반하는 경락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하지만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