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침체로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이 그 가치를 잃었다. 수많은 개인들이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의존했을 이득에 의존했다.

주택 투자도 마찬가지로 금융업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다.

부동산 가격이 높을수록 수익률이 높아진다. 25만 달러에 제공되고 있던 집을 생각해 보라. 시장이 크다면, 그 가치는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금융업자가 실제로 수동적인 수입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요컨대 당신은 전문가 환경에서 전문가입니다.이 방법을 실행할 때입니다 위험은 부동산 투자자가되는 주요 측면입니다 어떻게 자신을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까? 법인 설립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위험 노출은이 회사 엔티티에 잠겨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소지품은 귀하가 진정한 부동산 서비스에서 내릴 수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내가 상담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저축을 시작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빠르게 오지 않습니다. 나는 알고있는 기간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분양 로 절약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을 믿도록 분양 알려줍니다. 주택 대출, 주택 제공 및 구매 정보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을 구입하고이 방법 중 하나에 거주하는 것입니다. 소유자가 거주하는 자금 조달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규모의 계약금)

어떤 서비스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또는 많은 고객 없이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서비스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 인 아브라함 매슬로 (Abraham Maslow)는 1943 년에 처음 발표 된 인간 동기 이론 (Theory of Human Motivation)에서 개인은 3 가지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도록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3 가지 표준 인간 요구 사항은 의복, 피난처 및 음식이며 많은 사람들이 다른 요구 사항보다 먼저이 3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무엇이든에 있는 수익을 만드는 트릭은 낮은 구매 하 고 높은 판매 하는 것입니다 오늘, 집은 판매에 있다 가격은 2011 년에 부동산 시장의 40% 및 2012 년에 60% 가치로 예상 된다 할인 된 주택을 구입 하 고 수익을 위해 재판매 비 전통적인 또는 표준 접근 방식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임대 주택 이것은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연구를하고 즉시 돈 순환이있을 때만 구입하는 경우 다른 한편으로, 부동산 관리자가되는 것은별로 즐겁지 않으며, 큰 보수를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를 다루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Robert Kiyosaki에서 Donald Trump까지, Robert Allen Carleton Sheets에서 Dolf de Roos에서 Diane Kennedy까지, 진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선전입니다. 돈, 시간, 인내심을 가진 전형적인 사람들이 부를 건설하는 방법으로 사용되었다.

임대 주택 이것은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즉시 돈 흐름이있을 때 구매하는 경우에 반면에, 재산 소유자가되는 것은별로 즐겁지 않습니다, 당신은 거대한 보수를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거주자를 다루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즉 :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 가지의 다양한 혁신적인 방법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영감을받지 않은 마케팅 결과, 콜드 콜링, 수백 명의 피곤한 철회된 개인과 이야기하기, 그리고 막 다른 길을 통해 고통을 겪어야 합니다.

ROI 당신은 당신의 투자 수익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보상은 무엇인가? 당신의 현금을 투자하기에 훨씬 더 좋은 코스가 존재하는가? 지금이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인가?

나는 내가 어디서 시작했는지 고백해야 한다.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렸다. 내가 결국에는 종이(즉, 할인된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소란스러운 강좌와 18개월 만에 100만 5파운드를 벌고 여러 단위를 구입하고 재활하는 더 애절한 이야기였다.

나는 행동하는 마음가짐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남자, 나는 돈이 없다. 그러면 돈을 쓰는 사람을 발견하십시오. 돈이 당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또는 적어도 돈이 있는 사람들은 보람있는 거래를 찾으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게다가,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활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도매와 같은 투자 기술이 있습니다.

내가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로부터 멀어지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집에 대해 소유하고 있는 것과 똑같은 자부심을 가진 투자 주택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위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좋고 그 방법으로 남아 있는지 확인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