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 좋은 수리 상인에 대해 알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친구는 조언과 함께 친구를 도울 수 있습니다. 특히 같은 유형의 차량을 찾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어떤 훈련을 받았습니까? 브레이크 작업은 분명히 모든 도로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도구 벨트 버클 아래에서 수년간의 전문 지식으로 잘 훈련 된 설치 프로그램을 원합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고려씰링 에어샤프트 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작고 가장 중요한 것은 스캔 도구는 이전에 다른 커넥터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는 다양한 제조업체 또는 모델입니다. 커넥터가 표준화되었습니다. 이는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종류의 자동차, 제조업체, 모델, 수입품 또는 국내 대부분의 예산 차량은 글로브 박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차량에는 작은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코드 번호와 설명, 차량 센서 판독 가끔, 그것은 테스트 사양을 가지고 있고 몇몇 조언자들은 당신이 실제로 노트북이나 휴대폰을 스캔 자원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무역 학교와 숙련공 졸업장이 프레임되어 있는지 검색하고 서비스 베이에 Sneak a look을 포함 시키십시오. 장비가 훌륭한 상태와 작동 상태로 보입니까? 둘이 약혼한 것 같아?

일단 기록이 좁혀지면, 언젠가 가게에 들르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처음에 어떻게 생겼는지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당신은 깔끔하고 질서 정연한 지역을 원합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나 좋은 자동차 사고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것은 자동차의 권한 부여에 관한 거의 모든 것입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자동차 수리점에 가져 가지 않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일하는 동안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자동차에 관한 무언가를 배우면서 힘을 얻고 있습니다. 웹이 좋은 참조인 몇 가지 다른 주된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하나는 많은 양의 사이트의 새로운 결과이며, 자동차 수리에 대한 매우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가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웹 누구나 다양한 역학 의견에 액세스할 수 있고 토론 게시판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되돌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전혀 표시되지 않은 경우,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해 주어진 테스트입니다. 또한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했는지,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에 종사했는지 묻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보아야하는 경우에, 아래에 나열된 몇 가지 도움이 적절하게 범위를 좁히는 광고에서 전화 번호부와 큰 이벤트를 얻을, 또는 구글 당신은 별개의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를 검색해야합니다 재미있어 보이는 지역 내 일부를 선택하고, 콘서트 투어를 찾는 현실을 취할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의 문턱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입소문 권장 사항은 정직한 상점조차도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가격을 확인하지 않는 것처럼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예방을위한 REEE 사기 팁 방문 자동 복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

어떤 무역 학교와 숙련공 졸업장이 프레임되고 표시되는지 보려면 외모를 취하십시오 자동차 자동 수리 Sneak 서비스 베이에서보기 그들의 장비는 훌륭한 상태와 작동 보이는가? 그들은 초점을 맞출 것인가?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전조등 및 방향 지시등 또는 증상을 점검하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 및 하이 빔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차량의 트렁크를 지켜보십시오. 브레이크가 중요하므로 조명 장치가 될 수 있다.

가게 안에는 다른 것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전화를 처리하는데 친절하고 예의바르게 보이는가, 아니면 파산으로 향하는가? 그들이 당신의 조직에 너무 바쁜 것처럼 경험을 하는가? 물론 문제는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여기에 서비스에 대해 이해하는 캠코더를 구입하는 방법은 항상 실제 Better Business Bureau를 확인하여 상 고려씰링 에어샤프트 점에 파일에 바보 같은 불만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더 높은 Business Bureau의 구성원은 기본적으로 Better Business Bureau 정책을 따라야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더 나은 상태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