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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인터넷 프로그램은 판매 당 지불 다른 말로, 방문자가 판매자 링크를 따라갈 때마다 곧 구매를 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하고,이 수수료는 은행 계좌, PayPal 계좌에 입금하거나 보냄을 통해 보낼 수 있습니다 리드 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에 가서 등록 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금액은 미리 결정됩니다 서명 된 경우이 금액에 동의했음을 의미합니다 셰드 파운드에 가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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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사람들은 간단히 몇 개의 기사를 게시하고 궁극적으로 수건을 던질 것입니다. 대학은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레드 와인이나 화이트 와인은 훌륭한 기사가 당신 주위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바이러스 효과와 관련된 이점을 잃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은 매우 귀중한 자원입니다. 무언가에 너무 많은 돈을 쓰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의 예를 포함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제품의 스크린 샷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사용자의 다른 리뷰 (허가와 함께), 유닛에 관한 중요한 정보와 함께 제휴사로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제휴사는 1계층 프로그램인가요, 2계층 프로그램인가요? 하나의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 자신이 얻은 기업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고, 예,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제휴사에 의해 생성 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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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평한 노력을 하지 않는 한 가지는 모든 장소에서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상인 판매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사람들은 조건이 없지만 가족으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에서 찾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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