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인내심을 가지고 있니? 나는 당신이하지 않는 경우 이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 우려에 대답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내가 이해하는 것은 결정, 관심 또는 신념없이 당신이 목표로하는 목표에 결코 도달하지 않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것입니다 잘못된 사고 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않을 것이며 웹 마케팅 성공의 높이로 당신의 사업을 밀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문가와 닮고 싶지 않습니까?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이해하지만, 그들은 전혀 비밀이 아니지만, 그들은 실제로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 그래야 한다.

조직화하십시오 – 제휴 마케팅과 관련이 길어질수록 일상적으로 처리해야 할 활동이 많아집니다 제휴사는 여러 가지 다양한 가맹점 및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자 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프로젝트 세부 정 오피가이드 보, 웹 사이트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액세스해야합니다 정보를 정리하는 시스템이없는 경우 당신은 노트 패드, 폴더, 스프레드 시트, 또는 당신이 빠르고 쉽게 액세스 할 수있게하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 중요한 정보를 검색 할 수있는 무엇이든에 귀하의 정보를 저장하는 시스템을 설정하고자합니다

PREsell : – 웹의 주된 사용법은 정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귀중한 콘텐츠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소비자와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PREsell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Believe for PREsell을 간단히 말하면,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설정하고 제휴 웹 사이트를 통해 개인을 가맹점 사이트로 추천해야 합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아닙니다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며 제품과 제휴사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비즈니스를하고 웹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만들지 않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거의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서 작동 할 수있는 짧은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3 가지 핵심 요소를 처리합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는 곧장 판매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판매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URL을 가져와야 합니다. $ 10 미만의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URL이 없다는 변명은 없습니다.

B Pay Per Click :이 결제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마다 지불 할 일정 비율을 계산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찾으십시오. 다른 사람들이이 유형의 마케팅을 어떻게 잘 수행하고 있는지 이해하고 싶습니다. 당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람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쌓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면 성공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제 문제는 왜 그들이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그것은 꽤 많이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뭔가를 설정하자마자 자신을 돌볼 것입니다 당신은 다음 설정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다른 뭔가 또는 동일한 틈새를 다시 개발하거나 그것은 실행하는 제조 업체와 유사하고 당신은 단지 약간의 유지 보수를 한 번 할 필요가있다 그것의 실행하고 작업을하는 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장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계는 완전히 다른 특정 틈새 또는 다양한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매우 동일한 특정 틈새 Anything, 모든 세계 서비스 및 항목은 당신을 위해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방문자의 관심을 얻기 위해 약 5-10 초 밖에 없습니다 트래픽을 얻고 방문자가 떠나고 결코 돌아 오지 않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면 어떻게됩니까? 당신은 시간과 현금 광고 및 SEO 전략을 구현 손실 트래픽을 헌신적 인 방문자로 전환 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은 뉴스 레터 또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다른 특정 거래를 광고 팝업을하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면 소비자는 귀하의 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보고 미래의 추천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도록 선택합니다

기회는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특정 틈새 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 방법에 의문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떠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무언가가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한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지 않고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항상 실험을 시도하고 온라인으로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합니다.

나는 극단적으로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