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차량 수리 작업 시나리오를 위해 십대 준비 글러브 박스의 유지 보수 책을 통해 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메카니컬 척 본을 시작하십시오. 연수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유지 보수에 익숙해 보이면 더 복잡한 상황을 검토하십시오. 사고 나 비상 사태의 경우 어떻게해야하는지 이해하고 자세하게 확인하십시오. 십대는 이 세부 사항에 매우 만족해야 합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할 때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50 가지 혼합이 효과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정비사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친구는 추천을위한 좋은 출처입니다. 누구에게 훌륭한 경험을했는지, 그리고 누구를 막을 것인지 묻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승자를 찾는 것입니다.

자동차 차체 서비스 기술자가하는 일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작업은 손상된 제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및 트럭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알지 못할 수도있는 훨씬 더 미묘한 점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일을 완료하기 전에, 부품과 제품에 대한 노동률과 요율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의 비용을 부담한다면, 당신이 실제로 충격을 받을 권리가 없는 방법을 묻지 않는다면,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장을 확실히 발견하십시오(수수께끼의 노동 조각을 잊지 마십시오).

좋은 기계의 대다수는 작업 공간을 정리하고 청소합니다. 작업 위치, 도구, 바닥재 등은 공정해야 합니다. 이제는 수리 조직이 일반적으로 자동차 자동 수리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선택되고 조직되어야 합니다.

이상적인 연료 선택 자동차는 가솔린 스테이션의 펌프에이 기호 (87)가있는 일반 무연 연료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가 수준을 나타냅니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이 잭업되고 무거운 노킹이 발생하여 엔진에 쉽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검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무엇을해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신뢰할 수있는 차량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작업 서비스 기술자를 발견하십시오 당신이 패드를 변경하면 너무 늦었을 때, 당신은 많은 돈을 지불하고 당신은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그들을 즉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브레이크 패드가 사용되는 경우 브레이크가 효율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를 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일으키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차량이 고장 났을 때, 우리는 좋아하는 서비스 위치가 없습니다, 우리는 패닉 모드로 들어갑니다. 우리는 우리의 차량에 너무 메카니컬 척 의존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일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예약은 내 자동차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어디로 가져갈 것인지, 비용은 얼마인지, 수리하는 데 필요한 시간입니다. 좋아하는 서비스 상점이 없으면 우리는 온라인으로 우리의 차를 가져갈 장소를 찾거나 우리는 가게에 전화를 걸어 자동차와 트럭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하지 않고 있는지 설명한다.

그들은 우리가 살펴봐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우리는 다음 주까지 자동차 자동 수리가 예정되어 있다.

이제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전조등 및 방향 지시등과 함께 자동차 내부 조명을 점검하십시오. 작동 중인 로우 빔과 하이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밟는 동안 누군가가 트럭의 뒷모습을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실제로 중요하며 조명도 중요하다.

브레이크의 오일이나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너무 뜨거워지면 금속이 스팟을 발생시킵니다.이 스팟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동력이 손실됩니다

전화 통화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좁히고 수행해야하는 작업에 대한 가격 견적을 받으십시오. 또한 노동 률과 부품을 얻는 곳을 묻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수리 작업에서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활용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의 두건을 들어 올리고 손을 더럽히거나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것을 꺼립니다. 오히려 지역 정비사에게 의지합니다. 역설적 인 점은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로 호스, 플러그 및 간단한 부품을 전문가의 도움없이 교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치에 대한 느낌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표시 될 수 있는 교육 인증서를 검색합니다.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상점은 행복하게 성과를 표시할 것입니다. 벽이 노출되어 있으면 경고 표시일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물어 보도록 요청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