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정보이용료현금화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점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구매하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새로운 최소값으로 유지하십시오

30/30 법을 소홀히하지 마십시오. 미 지불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하지 않아도됩니다. 그 이상으로 가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사람들은 잔액 없이 카드를 닫는다. 나는 왜 그것을 하는 것이 신용 점수 프로필을 손상시키는지 이해한다.

그것이 당신이 빌린 것을 신용 비율로 감소시키는 방법이다. 잔액 계좌를 노출시키지 않는다. 다른 어떤 것도 없다면, 비상사태가 발생했을 때 카드에 접근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런 다음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당신이 그것에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더 많은 시간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오늘, 현대 그것은 당신의 소비자 신용 점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냥 아무도에 대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을 모두 해결하기 위해 안전하지 않은 신용 카드를 잃을 것으로 예상

모기지 딜러가 거부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누구 정보이용료현금화 나 여러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 그 카드는 문의로 표시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한 지불 기록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는 시간이 걸리지 만, 다른 한편으로는 상당한 승인 기회가 있습니다. Zero 잔액으로 지불금을 사용하여 선불을 사용하는 한, 확실히 두려워하지 않고 불안해하지 않습니다.

Credit Constructor 최고의 카드에는 종종 신용 빌더 서비스로 알려진 신용 점수를 만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카드 소지자가이 옵션만큼 높은 서명을할 수 있는 선택적 기능입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카드 보드는 청구서 지불에 관한 보고서를 생성하고 잠재적 채권자, 고용주 또는 다른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귀하를 위해할 수 있는 신용보고 기관에 전달합니다

당신은 카드 대출 금리가 높은 경우, 당신은 적어도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아무런 관심을 제공하지 않는 몇 가지 카드를 전환해야합니다 현재의 플라스틱 회사가 이미이 제안을 가지고있는 상황을 찾아야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제로 관심을 제공하는 새로운 회사를 고려하려고합니다 회사와 함께 작업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수행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총 가격을 계산하고 카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각 은행 옵션은 다양한 비용과 수수료는 연회비와 함께 1 가지 요소만 고려해야 합니다. 카드 전문가를 위해 쇼핑할 때 소유 총액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실제 첫 번째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귀하의 투자 30/30 법 귀하의 미 지불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하지 않으며 카드의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실제로 그 이상으로 가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중요한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온라인 웹 사이트 유형의 신용 카드를 얻을 수없는 낮은 이자율을 찾을 수있는 기회가 훨씬 더 많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큰 신용을 얻으십시오.

대부분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사람의 눈금은 높을 수 있습니다. 비록 그것의 편법적인 선택일지라도, 당신은 일주일 내내 일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적어도 당신이 펌프에서 관찰하는 것을 지불하고 있다.

요금은 당신이 사용하는 회사와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의 종류에 따라 약 11%에서 20%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만약 펌프의 가격이 갤런당 250달러라면, 당신은 실제로 가솔린 초대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275달러에서 325달러를 소비하고 있다.

선불 신용 카드는 그렇지 않으면 보안 플라스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장소가 계좌에 입금 한 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확보됩니다. 선불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적시에 상환 할 수 있기 때문에 직불 카드와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더 유리한 기술입니다. 신용 점수를 쌓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용이 없거나 최근에 파산 한 경우이 카드를 사용하여 신용을 좋은 방식으로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 카드를 사용하지 마라 소매 신용 카드라고 불리는 백화점 카드는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신청을 승인하기 때문에 신용 등급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은 선택일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이자율에 대한 지출 유출을 막기를 원한다면, 이러한 사업들을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FICO 점수가 낮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점수가 낮으면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정확히 가장 유익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하면 안전하고 안전한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안전한 신용카드는 당신 자신의 저축은행을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보통 사용되는 것처럼 당신의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는 것보다, 그것은 직불카드처럼 보인다. 그 계좌는 오직 보안의 역할을 한다.

나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상품이 되기 위해서, 먼지와 더러운 벌금은 열심히 일하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