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그가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먹튀 없는 사이트 가지고 있지 않았다. 작년에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각 비디오 게임마다 30분 동안 경기당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의 균형을 잡았다. 올해 그의 수는 줄었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실제로 비디오 게임마다 정확히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훌륭한 어시스트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을 필요로 한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자신의 것보다 우선시하는 게이머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끊임없이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어시스트맨인가?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자신의 요구 사항보다 우선시합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서번트 리더인가?
또 다른 패턴은 3 점슛의 확장입니다. 증가, 빠른 휴식 및 중거리 다이빙 샷은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 비디오 게임을 지배했던 거대한 남성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 당 평균 점수의 다양성은 상당히 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3 점슛은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는 1979-80 시즌 이전에 3 점슛을 받아 들였습니다.
nba 2K8은 2 년 전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컴퓨터 게임입니다. 2K Sports의 차세대 콘솔에 대한 첫 번째 벤처 기업으로 충분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올해는 다양하고 NBA 2K 8은 2015 년에 다시 한번 개선되었습니다. NBA 게이머가 실제로하는 중요한 일은 모두 비디오 게임에서 성공합니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트렌디 한 패스는 Train만큼 평범합니다.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맥그레이디 미안 휴스턴 로케츠 팬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다. 르브론 제임스가 비범한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이 게임은 경이로운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선수들은 진짜 nba 게임을 보고 있다면 무엇이든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의 편에 서 있는 것으로 보이는)는 NBA의 인기 상승을 역전시킬 것이다.
래리 전설 버드는 인기있는 클러치 슈터였으며 3 점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했으며 무료 토스 버드는 3 개의 NBA 챔피언십과 3 시즌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평균 243 ppg와 10 rpg로 경력을 마무리했습니다. 훌륭한 팀 플레이어이자 지도자로서 코트에서 그의 쓰레기 이야기를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케빈 듀란트 그는 NBA에서 뛰지 않고 지난 여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뛰었기 때문에 이 리스트에 거의 오르지 못했다. 그는 축하 행사에 참가하여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무신경한 방식으로 경기를 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가 가자마자 그는 늙은 MJ를 닮았고, 단순히 동료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 먹튀 없는 사이트 들을 따돌렸다. 그래서 그는 그의 일을 할 수 있었다. Hes는 오늘 치명적인 득점자가 Magic Johnson이 말했듯이 승리하는 시간 동안 그것을 끝낼 수 있다고 밝혔다. Now, Durant가 NBA 시즌 내내 똑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은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이 리스트에서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나은 베팅을합니다.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은 분명히 높아질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면 적어도 트로피 토론을 기대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실수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이 게임에는 무료 회사와 드래프트가 없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NBA에서 농구를 적신 적이 있습니까?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습니다 당신은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에 보호기에서 멀리 농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플레이어는 방어에 샷을 차단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는 것이 매력적이었고, 나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처럼 반응했다
또 다른 추세는 3 점슛의 확장입니다. 증가, 빠른 휴식 및 중거리 점프 샷은 실제로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에 게임을 통제한 거대한 남성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평균 점수는 크게 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3 점슛은 여전히 림에서 벗어났습니다. NBA는 1979-80 시즌 이전에 3 점슛을 받아 들였습니다.
6) Russell Westbrook– 많은 이익을 얻는 운동 선수 – 환상적인 크기의 운동 능력을 가진 그의 운동 능력을 결합하면 그가 리바운드에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5 경기 이하의 그늘에서 Westbrook이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다이빙 샷입니다. 그의 슈팅 백분율, 436은 Westbrook만큼 자주 림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습니다. 지난 여름 웨스트브룩이 장악했던 세계 선수권 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