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게시물을 발표하고 그 항복 후에 얼마나 낭비적인가? 모든 좋은 짧은 기사들은 웹에서 즐거움을 얻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매우 귀중한 자원이고, 그림의 많은 비용을 어떤 것에 낭비하고, https://ko.wikipedia.org/wiki/먹튀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본 논문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기본적으로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서도 작동할 수 있는 포스트를 활용한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을 도입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인을 다룰 것이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것도 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내가 바로 이러한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조직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부동산을 개발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소유물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조직을 본다면, 그 소유물들은 우리의 전망과 웹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많은 매우 많은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다수를 차지했던 전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구축

당신은 판매 시구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판매 시구 없음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사람들에게 제품을 제안할 때 그 품목의 개발자가 한다.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일할 시간이 하루에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진지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리에 앉아 일을 할 때 긴박감을 느끼는 데 문제가 있는가? 답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하고,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가능하고 현실적으로 만들어라. 올바른 마음으로 하루 중 몇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한 가지 항목을 설정하면 곧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벌어들일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어떤 항목이 다시 한번 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항목을 설정한다.

당신은 그 항목을 다시 한번 제자리에 건설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고, 그것은 특히 당신이 실제로 그 첫 번째 항목을 건설하고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이렇게 될 것이다. 나는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이 좋은 틈새를 발견한 후에, 당신은 추악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연결된 수많은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난 후, 그들은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게시물을 두어 개 설치한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또 다른 2개의 짧은 기사 등을 넣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가진 더 나은 접근법이다.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판매가 가능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100명의 고객을 이메일 목록에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관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종합적인 평가는 독자가 구성한 내용에 의존하는 것을 향상시킬 것이다. 따라서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에게 잘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수익 창출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와 같은 먹튀 항목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에서 레이트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웹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는, 당신 자신이 바로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평가에서 진실할 수 있는 항목을 이해한다면, 당신이 당신의 전망에 대해 진실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구별하게 만드는 항목의 특징을 설명해야 한다.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소비자가 얻을 당신의 제품에 대한 큰 긴장을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개인과는 달리,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가장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