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자기 보호 시스템은 심지어 가장 업데이트 된 시스템이어야합니다 당신의 오래된 경보는 여전히 자신의 나쁜 요소에 의해 버려 질 수 있습니다 그들 모두를 유지 주장 실제 기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에서 당신이 얻을 수있는 혜택은 실제로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해킹하는 것이 훨씬 더 복잡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집을 떠날 때마다, 당신이 문과 창문을 각각 잠갔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이것은 당신이 블록 안에서 짧은 산책을 하거나, 단지 몇 분 동안 떠난다고 해도 그렇다. 많은 집들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위치추적기 방금 정문을 통과한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물건을 향해 움직일 때마다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은 오래된 자물쇠의 열쇠가 얼마나 많은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의 열쇠를 잃어버리면 자물쇠도 바꿔야 한다.

장비의 비용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개인 설치를 수행하고 전문 회사와 모니터링해야하는 경우 서비스 통화 및 월별 요금으로 최소 요금을 청구합니다.

모든 가정 경보 시스템은 두 가지 주요 유형이 동작이 감지 될 때 여행을 정렬하고 누군가가 고장 났을 때 꺼지는 사람들과 전기 루틴을 정렬합니다.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두 가지 유형의 스파크 오프의 이점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 무선 시스템을 선택했다면, 그것이 내부 가정 보안 제품에 통합된 모든 영역을 커버할 수 있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밝혀라. 그것은 필수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장치가 도둑들에 의해 이용될 수 있는 당신의 집의 다른 지역을 탐지할 수 없다면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는 요점은 무엇인가?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방법에 가까이 가는 것을 문제 삼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높은 벽이나 울타리와 함께 이루어진다.

6 개 가정 중 1 개는 매년 도둑의 표시이며, FBI 통계에 따르면 가정 강도로 빨려 들어간 물건의 가치는 평균 1900 달러에 가깝지만 동시에 1500-2000 달러 상당의 피해를 입 힙니다. 범죄자는 기사를 팔 수있는 비용이 많이 드는 가정을 목표로합니다.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도난으로 인해 불필요한 관심을 끌기위한 위치에 있다면 큰 티켓 무기를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잔디 깎는 기계, 제트 스키, ATV 및 보트를 사용하지 않고 시력 부재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내부 및 외부에서 볼 수 있는 것을 둘러보십시오.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은 가정 보안을 높이고 강도를 방지하기 위한 작은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연간 기준으로 6 개 가정 중 1 개가 도난당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경찰은 통계와 관련하여 모든 주택 강도의 60 %가 잠금 해제 된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주택 소유자는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나 의심 할 여지없이 가장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집 보안을 향상시킬 수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중요한 일은 마더 보드를 안전하게 설치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시스템은 신속하게 작동하고 빠른 좋은 결과를 제공하는 훌륭한 방법으로 컴파일되어야합니다.

아파트를 임대하는 사람들은 집을 구입하는 사람들보다 더 일시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알 수 없거나 너무 오래 살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표준으로 생각하면이 보안 시스템은 임대에 더욱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벽을 관통하지 않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쉽게 제거하고 개별 이동 다음 위치에 도착 –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할 준비가 되었다. 하지만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일어나는지 경험해 보았는가? 빨리 나갈 수 있어, 필요할 거야? 아니야? 당 위치추적기 신은 약간 지나치게 열정적 인 가정 보안 시스템이 당신에게 쓸모 없게되었습니다. 당신이 그것으로 어떻게 기능하는지 모르거나 매일 생활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현관 문에있는 15 개의 자물쇠는 가족과 친구들이 난로에서 나올 필요가 있다면 완전히 위험 할 수 있습니다 화염에서 나오지 마십시오 신중함에 대한 과잉 살상 실수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시작하는 것은 무료이며 복잡하지 않으며 실제로 가정 보안뿐만 아니라 이웃의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2011 년 FBI 범죄 통계에 따르면 약 9 백만 건의 재산 범죄가 발생하여 1,560 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이와 같은 통계를 통해 침입자로부터 집과 가족을 보호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집을 허락할 때 문을 잠그는 담배를 피우는 습관이 있는가? 개인이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십니까? 집에 혼자 있을 때 문을 잠그는 법을 아이들에게 가르쳤을까? 당신은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 있고 여전히 피해자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