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San fran에있는 아주 시내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먹었습니다. Prospect는 Sf의 좋은 레스토랑에서 또 다른 것으로 나열합니다. 나는 미션 무화과 샐러드와 함께 출발했고, 저녁 식사를 위해 Dayboat 가리비를 주문했습니다. Victor는 Petaluma 유기농 닭 가슴살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팬아시아 먹었습니다. 우리의 친구들은 또한 ribeye 스테이크와 오리를 즐겼습니다. 디저트를 위해, 우리는 미시시피 진흙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일요일에 우리는 카멜로 해안을 내려 가서 카멜 CA 레스토랑을 확인했습니다. 점심 식사를 위해 우리는 Dametra Cafe에서 맛있는 음식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바바 가누그를 덮는 것을 돕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찐 홍합과 조개를 먹을 수 있습니다. 빅터는 맛있는 무사카를 즐겼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레드소스라고 생각하기 쉽다 이렇게 생각하면 되는데, 그냥 스파게티와 미트볼, 피자, 라자냐에 노출되면 번성하는 것이 메인을 아는 것일까? 선택보다 너무 많은 것이 있습니다. 알프레도, 너무 크림 같은 달걀을 휘저은 소스뿐만 아니라 많은 맛을 가진 다른 빨간 소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푸타 네 스카 소스 또는 보드카 소스와 관련하여 크리미 토마토 소스는 맛있고 뜨겁고 매운 것입니다.

오래된 식민지 스타일의 집에 자리 잡은 Macs Shack은 친절하고 느린 페이스로 유명합니다. 손님들이 좋아하는 요리에 대해 몇 가지 샘플을 다시 돌려주기 위해 시간과 시간을 보내는 곳입니다. 레스토랑에는 다양한 케이프 코드 물고기 및 기타 인기있는 해안 음식이 있습니다.

당신의 사람들은 당신의 생명줄이다. 그들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문을 여는 이유일 것이다. 그들 없이 당신의 식당은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왜 식당이 실패하는지, 그들이 그들의 고객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알고 싶어한다.

우선, 작은 시간 동안 레스토랑 스페셜을 광고하는 광고 (특히 텔레비전 및 라디오)를 검토하십시오. 아침 식사를 특징으로하는 기차역은 종종 특별한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좋은 구매를 제공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로 좋은 위치에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행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광고를 보러 가지 않으면 레스토랑에 전화하고 현재 특별 패키지가 있는지 집중적으로 테스트하십시오.

그러나 흥미 진진한 운동 장소를 얻으십시오. 그러나 당신의 사업에 대한 다른 모든 정보를 메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레스토랑 위치가 모든 것을 올바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맛있는 신선한 스프링 롤과 구운 블러썸 블러 프 복숭아를 전채 요리로 먹었습니다. 메인 코스는 맛있는 미션 무화과, 캐러멜 화 양파 및 염소 치즈 피자였습니다. 우리의 디저트는 아몬드 소르와 함께 채식주 베리 과일 타트였습니다. 베트

빛, 맛, 가정적인 분위기, 뜨겁고 빠른 음식은 이곳을 붐비게 하는 것들이 될 것이다!뜨겁고 빠르며 김이 나는 음식은 당신을 점점 더 흥분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이 음식을 기다리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서비스는 탁월합니다. 식사 트럭 맛은 최적입니다.이 장소는 친구뿐만 아니라 저녁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합니다. 음식이 제대로 조리되는 것을 관찰할 수 있는 분주한 장소입니다.이 장소는 코벤트 가든에서 일본 음식을 먹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예, uk에 방문 할 수있는 더 많은 장소가 있지만, 당신은 자신의 전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벤트 가든 팬아시아 식물을 방문하려는 열망에 4 천 5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그리고이 사람들의 대부분은 여행을 따라 얼굴과 관련된 기쁨으로 떠납니다 여기에있을 때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문화와 다양한 요리의 다양한 음식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이웃 아이스크림에있는 모든 종류의 아이스크림에 대해 작은 물기를 포착하고 싶을 것입니다 아마도 소수 민족 레스토랑은 식사를 통해 거의 여행 할 수있는 매력의 개인 목록에 있습니까? 엔칠라다, 에스카르고, 볶음밥, 계란말이, 덴마크 페이스트리, 카레, 그리고 당신 근처의 주요 도시나 마을의 식당에서 제공되는 수많은 다른 민족 요리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대륙의 요리를 구입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10 구운 치즈가 없는 샌드위치 – 유제품 치즈를 완전 채식 치즈로 대체함으로써이 오래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은 197 칼로리, 12g의 지방 및 85mg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 뜨립니다. 뜨겁고 건강한 점심 식사를 위해 간단한 채식 레스토랑에서 채식 수프한 잔을 추가하십시오.

Gatlinburg no 6에서 소비할 장소 : Calhouns Bar-b-que 고기 과부하가 걸리면 Calhouns가 당신을 위한 지역이 되어야 합니다. 거대한 쇠고기 플래터를 제공하는 Gatlinburg 레스토랑 중 하나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의 마음을 마시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준비하십시오. Calhouns는 또한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풀 맛의 맥주와 관련이 있습니다. 바비큐 당신이 당신의 돈에 가장 적합한 것을 얻고 싶다면, Calhouns의 제안을 기대하라.

Gatlinburg no 10 : Donut Friar 여기에 언급된 대부분의 Gatlinburg 레스토랑에 도착할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Donut Friar에서 잠깐 멈추십시오. 작은 상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