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종류의 은행 카드를 찾는 것은 실제로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 사실을 알기 위해 가장 먼저해야 할 일입니다. 요즘 개인에게 카드를 제공하는 회사가 있지만 회사에 좋은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에로드 된 돈에 액세스하기 위해 카드를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로드 된 현금에서 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엑스머니 접 가져온 것입니다. 이는 당좌 예금 계좌를 아직 배포 할 수없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또는 몇 가지 부채 문제가 있습니다.이 계좌의 좋은 점은 당좌 대월 가격을 절약하는 몇 개의 은행을 직접 연결하지 않은 것입니다.이 카드의 문제는 신용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몇 달 후에, 확실히 신용 점수 서에 있는 개선을 볼 것 이다 안전한 무담보 신용 카드의 2 달 후에 당신의 신용 상태를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점수가 더 낮은 경우에 당신은 1 년 또는 훨씬 더 동안 선불/보안 신용 카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신용 순위를 복구 하는 노력에 대 한 보상을 받을 것 이다.

모든 잔액 이체 제안 무시 – 대부분의 수수료 신용 카드가 잔액 이체 거래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우수한 신용과 필요한 소득을 가지고 있다면, 최고 카드 발급자 중 몇 명이 수수료 카드 기능 잔액 이체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년에한 번 수수료를 효과적으로 지불한 다음 새 카드로 잔액을 이체하는 모든 사람에게 연간 수수료가 전혀 없습니다.

모기지 딜러가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개인이 여러 개의 신용 플라스틱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 그 카드는 문의로 발전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한 지불 기록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는 승인 범위 내에서 시간이 걸립니다.

연간 수수료 없음 거래에서 더 중요한 APR 지불 – 수수료 카드가 없는 것으로 광고된 일부 신용 카드는 영구적인 무료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를 보완하기 위해 터무니없는 연간 비율을 부과합니다. 특정 사용자의 눈높이를 이해하면 매월 계정 잔액에 대해 매년 지불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연회비와 훨씬 작은 APR이 있는 신용 카드가 더 나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정직한 회사와 함께하고 절대적으로 0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1 주일 이상 잔액 이체에 대해 은행과 신용 회사는 종종 이러한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을 유인하기위한 소개 제안으로 광고합니다.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이자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심지어 행복하게 놀란 프로모션 기간 만료 나는 모든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를 홍보하기 위해 고안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우화를 팔기 위해 우리 모두가 우리 재정의 일부를 장악하고 그 꿈이 그것에 값을 매길 수 있는지 결정하라.

당신의 모든 특정 구매 습관에 맞춘 카드 영역을 구매하는 것이 당신의 건강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는 열쇠 인 Heres에 대해 개인이 보상 한 것은 주위에 제공되는 모든 신용 카드를 먹어 치우는 데 전념하는 수백 개의 웹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아주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연결되어있는 모든 충전 카드는 익숙한 지출 용량을 특징으로합니다.한 번에 또는 두 번에 15 장의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아무도 새로운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의식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 장의 카드가 최대화되지 않았습니다. 신용 등급은 손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크레딧에 배설물을 남기지 마십시오. 작은 지불 요소가 자동으로 책임으로 커집니다. 엎치락뒤치락

나는 내 친구에게 말한 것을 당신과 공유하고 싶다. 내 기사의 제목에 따르면, 나는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좋은 소비자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을 돕고 좋은 점수를 얻는 기계로 사용될 수 있다.

이 모든 훌륭한 인쇄물을 읽지 않음 – 1 년에 한 번 요금을 고려하고있는 충분한 신용 카드 또는 카드에 대한 조건에 동의하기 전에이 훌륭한 인쇄물에 대한 모든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종종 회사는 계약서에 늦은 요금과 비용을 숨기고 첫 번째 청구서를받을 때까지 깨닫지 못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종료 할 수는 없지만 대신 계정 유지 보수 비용 또는 기타 지출이 청구됩니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지지 않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스스로 운영하는 것입니다.이것을 신용으로 누군가를 살 준비가되어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오늘은 직불 카드로 생각하십시오. 즉, 당신은 그것을 구입할 특별한 것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이미 내 계좌에 들어있는 규칙을 지키기 위해, 내가 지금 당장 엑스머니 현금으로 제거 할 수있는 것처럼, 그러나 당신이 알고있는 내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