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또한 하위 카테고리를 활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모 – 자녀를 많이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든 다음 기사에 하위 카테고리로 활동 다른 기사 페이지를 추가 할 것입니다 나는 메인 기사 페이지에 소개의 일부 유형을 추가하고 비즈니스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다른 기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사 인터넷을 포함 나를위한 좋은 터치는 우리가 드롭 다운 목록이있는 수평 메뉴 막대가있는 템플릿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를 위해 매우 세련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것이 깔끔하고 질서정연할 것 같지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만 이 기술은 당신을 위해 준비되었다.

Day 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어제 광대역 기업가가 되기 위한 조치를 취한 것을 축하한다!이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만들고 귀하의 블로그 SEO 및 기타 편리한 기능에서 귀하를 도울 수있는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하기위한 기간입니다

배스낚시 테마에 대한 좋은 시도와 목표 요소 키워드; 배스낚시 기법, 배스낚시 홈페이지, 배스낚시 보고서, 배스낚시 팁

당신은 당신의 블로깅 시스템을 활용하여 두통을 얻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확신, 쓰기 비율에 초점을 유지하면서 WordPress는 사용하기에 적합한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제어판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아름답게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인터넷과 블로깅 세계에 새로운 경우에도, WordPress 연결은 직관적으로 당신에 의해 고용 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브랜든 헝 (Brandon Hung)이라는 사람과 함께 웹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브랜든은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몇 시간의 비디오 클립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WordPress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었습니다 (내가 시작하기 전에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블로그에 트래픽을 보내기 위해 페이지에 연결하기 만하면됩니다. 사이드 바와 헤더는 그러한 링크 중 하나를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사람들이 시각화할 수 있도록 게시물 하단에 하나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에는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소유자가 사진,지도, 응용 프로그램 등 사이트와 블로그에 본질적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이 Squidoo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저비용 도구를 사용할 수있을 때 웹 프로그래머에게 돈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모든 3 단계가 개인을 위해 자동화됩니다. 일반적으로 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 한 다음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이 아이콘은 웃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7에 관한 버전은 또한 왼쪽에서 이동하는 대시 보드 탐색 중 가장 큰 것 중 하나를 사용하여 여러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을 소개합니다.이 새로운 탐색에는 확장 가능한 범주가 있습니다. 페이지를 다시로드 할 수있는 지연 없음 등) 기본 대시 보드 설정 기능에 가장 좋은면은 빠른 블로그 게시물과 센터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시 보드는 통계를 유지합니다. 대시 보드 기능 WordPress 블로그 소유자는 결국 익숙해집니다. 전체 대시 보드가 ajax로 구축되어 변경이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예를 들어 열 사이의 섹션을 드래그하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섹션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그래서 매력적인 직업 FireFox 및 WordPress 당신은 당신의 404 페이지가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IE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를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그것은 일반적으로 웹 페이지 방문자의 비용입니다

Google은 경고없이 은행 계좌를 종료 할 수있는 권한을 제공합니다. 블로깅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신의 블로그를 절대적으로 제어 할 수 없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이름을 사용하고 블로그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서 호스팅됩니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테마가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합니다!오래 전에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바꾸는 것이 많은 WordPress를 가져갔다는 것을 들었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근육처럼 빠르고 자주 블로그를 만들거나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WordPress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하는 일은 Permalinks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총판모집 않은 경우 WordPress의 응용 프로그램에는 URL 사용자 친화적 인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구성과 함께 사용할 때 중복 콘텐츠 증명이 아닌 워드 프레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 실제로이 CMS는 콘텐츠 재생의 거의 100 %를 렌더링할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스템의 책임은 블로깅 및 링크를 용이하게하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사하거나 동일한 페이지를 반환하는 것은 중복된 편안함의 확실한 경우를 나타낸다.

Cashlinks Lite는 모든 키워드 나 구문을 URL에 동적으로 하이퍼 링크하는 플러그인입니다. 기사를 작성하고, 검토하고, 블로그 내에 신디케이트로 조직된 기사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작성하십시오. Cashlinks Lite는 코드를 삽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