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렇게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훈련생들과 그들의 성공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산업안전기사 인강 이 데이비드 쉬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확인하라고 충고하고 싶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고등학교나 대학을 떠나는 것, 원치 않는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 등 개인이 왜 가난에 빠지는지에 대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확인했다.

온라인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교과 과정에서 돈을 절약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매일 학교를오고가는 데 드는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는 집에서 편안함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 땀과 모든 것 그래서, 산업안전기사 인강 제 시간에 오전 7시 수업에 참석하는 것에 대해 강조하는 것에 작별 인사를하십시오. 육아와 가스 정기적으로 매달 인터넷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대학 교육을 위해 소비하는 작은 비율이다.

대학 등록금을 위해 지출하는 것에 관해서는 한 마디가 있습니다.이 단어는 실제로 많은 시간 전에 들었던 정말 지루한 단어입니다.이 단어는 저축이라고합니다. 많은 엄마와 아빠는 자녀의 대학 등록금을 충당하기 위해 4 년 연속으로 매년 수표 한 장을 쓸 수있는 돈을 지불 할 능력이 없습니다.

온라인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하는 개인에게는 환상적이지만 대학 학위를 취득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온라인 대학이 다른 약속 (직장이나 가족과 같은)을 가진 연수생에게는 융통성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아이들이 자고있는 동안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 또는 조직을위한 도로 온라인 수업은 다음 4 년 동안 일주일에 3 박 6시에 교실에 있어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환상적입니다. 여전히 똑같은 수준의 교육을받습니다. 속지 마십시오. 수업에 갈 필요가 없다고해도 일할 필요가 없다고 제안하지 마십시오. 여전히 일을 해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올 수 있습니다.이 요인은 쉽습니다. 당신이이 돈을 갚을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면 돈을 얻지 못하고 대신 어머니가 교육을 위해 쓸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대학을 마치 자마자 대출을받는 것보다 오래 걸릴 수 있지만 전혀 갚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면 안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대학에서 직업 교육 대학 PlanningOffice를 검사 할 수있는 재료와 또한 당신의 위치에있는 수요가 무엇인지 알아 내기 위해 직원과 함께 확인 연습 도움이되는만큼 많은 인터뷰를 가져 가라.

요약 : 모든 학생들은 아마도 최고의 장소에 들어가지 않아야하기 때문에 대학에가는 것이 많고 다양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단순히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입니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완벽한 직업 과정을 발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확신이 서지 않으면 시간과 특히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계속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탐색하십시오. 무엇이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지 당신이 그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이해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보람있게 만들 것이다.

일상적인 비용 절감액을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넣으십시오.월 단위로 월급에서 자녀를 위해 설정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일정 금액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또는 돈 보상을받을 때 그 중 일부를 저축 계좌에 넣어야 합니다. 불필요한 벌칙을 방지하기 위해 연간 기부금 제한을 유지하십시오. 위에서 지적한 유명한 무료 정부 보조금 외에도 학생들은 다른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조직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학, 대학 및 주, 공공 기관 및 개인 회사 제공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학교 또는 주에 문의하십시오.

또한 교육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고 직업 현금을 얻는 것이 교육 대학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을 배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미래에 당신의 아이들 대학 등록금에 스트레스를 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것이라면 이미 몇 년 전에 낮은 비율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이고 당신은 유익한 계획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들 교육을 보장할 것이다.

셀리그먼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