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및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표준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3 개의 기본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 선택 설정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세 가지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 프로필을 완료하고 각 프로필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수년간 마케터들은 실제로 TV, 라디오 및 인쇄물과 같은 단방향 통신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해 왔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새로운 마케팅 매체이며 다른 방식으로 처리되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마케팅 메시지보다 크게 허용합니다.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려면 다음 사항을 명심해야합니다.

귀하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귀하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낭만적 인 의미에서, 대신 실제로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매하고자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지정해야합니다. 나는 풀 타임으로 일하고 있으며 회사를 운영하는 여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성을 대상으로합니다. 나는 12 개월 이내에 자신의 고용주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를 제공하며,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전달됩니다. y 배너 광고,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도록 당신의 메시지에 초점을 맞춘다.

매혹적이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거나, 의심스러운 주제들을 게시하라. 하지만 이것은 주의 깊게 관리되어야 한다.

만약 잘 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단순히 이름 부르기, 개별적인 공격, 그리고 개인을 비하하는 발언으로부터 멀리하라.

그런 일이 일어날 때, 이것이 언젠가는 이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것은 위대할 것입니다. 전세계 사용자들이 실제로 노력, 현금 및 시간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잘라 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는 더 목표가 되고 덜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경험으로 인한 실망을 환기 시키십시오. 무료 콘텐츠에 액세스할 때 타겟팅되지 않은 배너 광고보다 더 자극적인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찮은 배너 광고와 트래픽 양을 떨어 뜨린 사용자를 차단하여 광고주가 계약을 종료하도록합니다.이 개념은 사이클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카카오 친구 늘리기 그것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를 실행하고 당신을 인기있게 만드는 것은 확실히 주식, 좋아하는 것, 의견의 양에 의해서만 판단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입니다.

여섯째, 당신은 금전적 인 제한을 설정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현재 과도한 시간 (그리고 돈)을 소비하고,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여전히 찾을 수 있다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sns 마케팅을 찾고, 게시물을 할 수있는 서비스를 고용하십시오 그들은 단지 $ 100에 대해 가질 수 있습니다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한 달에 $ 2000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관심을 생산하기 위해 매주 두 번, 당신은 적어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업에 효과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있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가 많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있는 자신을위한 서비스 이름을 시도해야합니다 슬라이드 셰어 – 슬라이드 셰어는 2013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은 수백만과 토론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문서, 비디오 및 pd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fs 이 슬라이드쉐어로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무엇을 게시하든 상관없이 유리한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당신의 고객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제안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검토할 가능성이 더 높다.

방문자 블로그 작성자가 되십시오 –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를 발견하고 방문자 블로그 작성자가 되십시오.이 웹 사이트의 대부분은 블로그가 중요하고 가치가 있는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해당 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고 개인 브랜드 이름과 상태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랑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높은 품질의 사이트 일부 개인은이 이점을 위해 링크 당 최대 $ 5를 지불합니다.

교환에 관한 모든 것 교환에서 아무것도 요청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발전시키는 유용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고 관심을 가질 수는 없지만 도움을 줄 수는 없으며 Zig Ziglar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주면 원하는 것을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Twitter 페이지에서 유용한 정보를 촬영하십시오. 좋은 친구에게 Facebook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짧은 기사를 보여주십시오. 우수한 웹 세미나 및 링크로 연결하십시오. 즐거운 원격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