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전략은 이전과 임대를 고려하는 것이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경우 다시 재택에 거주하기 위해 점유된 소유자가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오는 경우 이윤이 더 많을 것이다. 이 시나리오의 과제는 오늘날 당신이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현재 집 안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전달해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추가 주택을 구입하고 중지할 때 발생하는 매수 & 덤프를 방지하기 위한 것이 https://ko.wikipedia.org/wiki/사무실임대 다. 옛 것을 덮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양복이다. 그리고 많은 남녀가 다른 어떤 필요보다 먼저 이 세 가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자신의 주택 투자로 매달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 재산에 기록된 모든 돈을 가능한 100%로 넣고 싶다. 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바로 내려놓도록 노력하라.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개선된 것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
투자자들과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3침대 2욕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들을 만날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이 사람들을 일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드라이브로 작동하려면 드라이브가 필요하고, 멋진 일들이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고, 당신은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에서 이것이 필요하지 않다. 사람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성취는 불행과 어려움이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사람들에게 온다. 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삶이다. 당신은 단지 밀고, 운전하고, 그것을 만드는 것을 돕고 싶어할 뿐이다. 매일 일정 기간 동안 그것을 가져가라. 단지 어떤 정해진 배짱만 허락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을 더 강하게 붙잡을 수 있어야 하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도전들을 극복하기 위해서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 거래에 대한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당신이 접근성 MLS 고객 기반을 얻을 수 있는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기 때문이다. MLS에 대해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날 믿든 말든, 둘 다 옳아. 실제로 MLS에 실릴 때 정말 좋은 거래일 때, 거래를 찾기 위해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지. 그렇지 않으면,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매우 유용한.
일단 산업 투자에 들어가면, 오랫동안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이 당신이 부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이다. 부문이 오르든 내리든, 당신은 어떤 폭풍도 기꺼이 견뎌야 한다.
당신은 시장이 침체될 때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당신은 포기하고 항복할 수 있다.
가계 투자에 매달 더 많은 현금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모든 돈을 지불하고 싶다. 그리고 적어도 20%를 투자하도록 노력하라.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에게 자산을 경험하는 것이 당신에게 안정된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더 좋은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성공할 것이다. 그것은 시간이 오래 걸릴지도 모르는 다음 블록버스터를 기다리는 것보다 더 나은 수입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즉,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가져가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거지? 왜 그들에게 당신에게 50센트를 지불하거나 그들의 집이 필요한 가격으 사무실임대 로 임대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마케터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경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그들에게 큰 전화기와 무료로 구하려고 분류된 지폐를 운영한다.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 실제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을 경우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는 것과 비교해서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이 달리고,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가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예를 들어, 아주 짧은 수명에서 부를 얻고자 한다면, 부동산을 얻고 보유하기 위한 장기적인 전략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종종 목표의 달성을 위한 정답이 될 수 없다. 플리핑과 부동산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가격에 팔기 때문이다.
우선, 부동산 가격의 큰 하락을 가중치로 두어라. 2011년과 2010년 분기에 디렉토리에 제출하는 것을 비교해 보라. 집값 하락을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