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들은 16살 미만이고 용서받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어른들은 어떨까? 누가 투자를 개인 금융이라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 개인 금융이라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우리의 수입을 증가시키는 것은 개인 금융이다.

편리함 – 만약 당신이 많은 사람들을 닮았다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간단하고 능숙한 비상 자금으로 절약하기를 원한다.

개인 금융 필수품들은 마찬가지로 나에게 그것의 도전적이고 가능성이 있다면, 그것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은행이나 당신의 지점에서 그것을 열 수 없다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폰테크 당신은 아마도 위치에 비용 저축 계좌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나는 이 계좌를 주차하는데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의 긴급 자금 가능성은 이자율이 좋지 않지만,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거나, 당신이 즉시 설정할 수 있는 간단한 계좌일 것이다.

비용 목록을 작성하고 수입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을 보장하는 것으로 자신을 발행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지출이나 수입이 다른 경우 좋은 평균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일일 지출과 월간 지출로 비용을 분리해야하므로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산 계획을 세우면 돈을 더하면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신용 보고서는 위험의 계산 단계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소비자 신용 등급이 낮을수록 이자율이 높아지고 회사는 신용 등급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대출 금리를 결정합니다. 가능한 고용주는 또한 귀하가 재정적으로 책임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고용에 대한 신용 조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좋은 신용 등급은 많은 돈을 이자율로 보전할 수 있기 때문에 금전적 복지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투자를위한 레버리지로 사용할 수있는 추가 크레 폰테크 딧을 얻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종종이 분야에서 이전의 경험이없는 개인에게는 매우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은행에 갈 때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확신 할 수없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며, 우리가 끊임없이 질문하지 않도록 선입견이 붙어 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질문

당신이 무언가를 단순히 큰 활용을 얻을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영화, 서적 및 게임을 선택합니다 중고 제품을 온라인으로 둘러 보는 것만으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종류의 구매를 위해 소매점에서 75 %까지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이러한 세부사항을 알게 되면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가? 두 가지 종류의 비용 목록을 작성하자마자 제거하거나 최소한 줄일 수있는 중요한 것들을 체크하십시오. 예를 들어 친구와의 여행과 관련하여 한 달에서 6-8 주마다 제거하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은퇴 준비에 도움이되는 훌륭한 프로그램이 있으며 그 중 401k 401k는 많은 고용주가 제공하는 은퇴 전략입니다. 국가와 그것이 당신의 개인 재정에 좋은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왜 성공을 바꾸거나 혁신하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더 높은 수준의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전형적인 예외적인 자질이다.

재정적 인 의무는 개인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완전히 무료가되기 위해서는 부채를 제거해야하므로 사용 가능한 소득이 재정적 의무를 이행하는 것이 아니라 비용 절감을 향해 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정산하여 시작하십시오. 그 카드가 결제 된 후, 다음 작은 잔액으로 카드에 그 돈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세금 환급을 받으면 지출하지 않고 재정적 의무에이 현금을 적용하십시오. 이 눈덩이 결과 부채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탁월한 방법입니다. 이는 단순히 하나의 수입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빚이 없어지는 것을 볼 때 그것은 성취감과 용기를 준다!

10) 그 책은 그 자체로 끝나는 것인가, 아니면 단순히 금전 세미나를 위한 마케팅 작품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저자들의 마케팅 기계에 들어가지 않는 교육을 통해 당신의 현재 재정 시나리오를 해결하려고 한다.

이 하나의 습관은 당신이이 현금 게임에서 성공하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묘사합니다.이 습관은 내 의견이 아니라 많은 경제학자와 경제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의견입니다. 나는 수많은 금융 전문가의 권고에 귀를 기울이고 있지만 경제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조언을 분명히 준수합니다.이 특별한 조언에 대한 위대한 점은 당신이이 특별한 관행을 습득하고 번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재정 자원에 있는 그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지국과 대출 제공자들은 파산을 주목하고 당신의 개인 재정 관리 관행을 조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