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당신을 계속 격려하는 것입니다.

이 5 가지 요소를 사용하면 동기 부여가되고 부분적으로 사전 판매 된 판매자가 매일 계속해서 부름을받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당신에게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하기 위해 석방될 수 있다: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에게 제안을 하라!

목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bingxkr.com 는 당신이 자리를 잡고 당신의 목표를 확인 유지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2 개의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좋은 목표입니다. 그러나 단순히 이기적이기 때문에 목표를 던지십시오.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산에서 보트 나 오두막을 사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그것을 적어 두십시오.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절약하고있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식을 가지고 있다.

주식은 자연적으로 뮤추얼 펀드보다 더 위험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은 위협을 가능하게 하는 장기 투자를 위한 다양한 자동차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당신이 구매하고 있는 사업에서 소유하고 있는 주식이다. 그래서 사업이 경제적으로 잘 될 때, 당신의 주식의 가치는 상승한다.

반면에, 회사가 심하게 하고 있다면, 당신의 주식 가치는 하락한다.

그래서 주식을 살 때, 당신이 잘 보여지는 주식을 선택해야 한다.

교육을 끝내기 위해서는 주식, 채권 또는 공유 펀드가 무엇인지, 그리고이 세 가지 금융 항목과 그 변수 사이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발견하는 기초를 확인해야합니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단순히 떠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어떤 식 으로든 평가되거나 자격이 없습니다. 우리는 뼈 속에 그들이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추가하고 광고 비용을 분류하여 그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상호 작용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한다면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쫓고, 그들은 달립니다. 우리가 멈 추면, 마케팅은 멈 춥니 다. 제안 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빌 게이츠를 보라(그래, 이해한다, 모두가 BG를 인용한다) 하지만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면, 게이츠가 단지 이 컴퓨터를 어떻게든 작동시키려고 시도했던 수많은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었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배치와 무자비한 마케팅으로 그는 마이크로소프트를 IBM을 넘어 오늘날의 243B 회사로 올라갔다.

귀하의 투자 서비스를 진행함에 있어 전술적 계획을 세우고 보장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이러한 우려에 대한 대응은 귀하의 벤처 투자에 중요한 지침이 될 것입니다

한 가지 위험은 비즈니스에 대한 뉴스 제품에 대한 주식 반응입니다. 투자자가 신제품을 분석하는 방법에 http://bingxkr.com 따라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있는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금융가가 적절하게 판매하거나 구매하기 시작하면 동시에 비용이 증가하거나 하락할 수 있습니다. 집주인이 선취 특권을 해결하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선취 특권 보유자로서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유치권을 압류하는 것이 당신의 책임일 수도 있고, 어떤 주에서는 당신이 새로운 주택 소유자가 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다!

나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실제로 그것을했다. 그러나 그것은 밤에 일어날 필요가 없다. 그것은 한 전략에서 다른 전략으로의 꾸준한 변화 일 수있다.

당신이 이해하는 다음 것은, 당신이 2 년 전에 가지고 있었던 것보다 완전히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세금, 거래 비용 또는 (심지어 더 나쁜) 당신이 팔았던 주식에 손실을 입혔다.

나는 그 과정을 알아내는 데 즐거운 2주를 투자했고 많은 은행가들보다 더 많은 것을 이해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말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시작하고 싶었고 그가 설명한 것과 비슷하게 노트를 닫는 스웨트샵을 시작하고 싶었다. 나는 이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마칠 때까지 기다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졸업 후에 투자하기를 원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개인의 대부분은 30 대 또는 40 대가 투자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개인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투자를 길게하며 궁극적으로 은퇴 할 때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학에 다니는 동안 시작하면, 당신은 당신이 좋은 저축을 할 것이라고 보장하고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언젠가

하루 종일 컴퓨터 시스템 모니터 앞에있는 주간 거래자는 주식에서 단기 움직임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런 다음 반전되기 전에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합니다. 실제 거래자는 주식을 반전시키는 이벤트 또는 뉴스 항목의 위험 때문에 밤새 주식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수많은 주식의 분당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데 극도의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낮은 가격으로 구매 – 높은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