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요리 공간을 압축하여 좌석이나 식사 영역을 확보하거나, 아니면 더 넓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베르 인접한 식당이나 생활 공간으로 부엌을 열고 싶을 수도 있다.

여기 광택이 나는 잡지와 Tv 시리즈의 조언을 받아들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당신이 어느 정도의 함정과 함정을 피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다.

앉아서 부엌의 어떤 지역을 수리해야 하는지 결정하십시오.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필요할수록, 함께 비용을 지불하면 실제 비용을 끝낼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밝은 색의 디바이더와 아름답게 통합할 수 있는 작은 공간에서 더 컴팩트한 라이트 하드우드 바닥을 더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에 살고 있다면, 카펫은 사실 작은 장소에서 예외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보다 밝은 그늘이 될 수 있는 양탄자를 배치하라. 같은 것은 어두운 곳에도 적용된다. 변장해야 하는 리놀륨 또는 라미네이트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매력은 저녁에 나를 고무시킨다!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다가오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비판하라. 우리는 1년이 지나서야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실제로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사의 국제적 도달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추세가 가정 디자인에 매우 빠르게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변화시키고 있다고 느끼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고르세요. 전체에 대한 트렌디하기 보다는 시간 없는 것에 집중하라. 유행과 유행의 부속품과 페인트색이 지치거나 새로운 IT 패션을 시도할 경우 변경하기에는 복잡하지 않지만, 스킴, 억양

디자인 애플리케이션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화면에 가구 배치를 완전히 계획하는 것이다. 가구에 대한 무거운 움직임을 멈추어라. 단지 당신의 마음을 바꾸고 그것을 새로운 곳으로 옮겨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과 관련된 가구 배치를 마무리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을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다.

어떤 것이든 간에,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작품으로든, 얼굴을 기꺼이 생각하는 개인에게 보람을 주기 위해, 어떤 것이든? 트렌드를 따라가고, 잡지에서 관찰하는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다. 돈을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수행하라.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의 원하는 안에 한 사람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완벽해! 하지만 당신의 회사를 위해 발전하고 있는가? 그렇게 하는 것은 정말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방을 디자인할 때 이 밝은 색과 통합되는 것을 두려워하는 실수를 하지 마라. 안색을 사용한다고 말하는 실내 디자인 규칙은 없다!당신의 벽 라일락을 칠하라. 사람은 사랑 라일락, 또는 적어도 하나의 벽이다. 당신은 약혼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은 완전히 그들이 아니다!오렌지색 커튼에 어울리는 오렌지색 벽 하나가 훌륭할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액센트 드레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과 다른 개별 비트를 강조하기에 적합하다.

이 방의 개별적인 과제들을 살펴보자. 방의 모든 과제에는 활용 방법이 포함될 것이다. 누가 그것을 각 방을 하기 위해 정확히 사용하고 있는가? 그것은 공공 또는 사적인 공간을 가지고 있는가? 각 영역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거주 가능하고, 사용 가능하며, 성능이 우수해야 합니다

우선, 여러분이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꽤 잘 리모델링할 때, 그것은 여러분의 아파트와 관련된 전반적인 것을 극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부엌은 여러분의 집 전체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여러분의 바닥 분류에 많은 배당금을 지불 오베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작업해야 할 공간, 조명, 가구, 창문 덮개에 대해 정확히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간다면, 당신은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당신의 이용 가능한 공간을 통해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을 통합하기 위해 실제적인 색상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색상만으로는 어떤 방의 디자인과 스타일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어떤 트렌디한 그림 기법도 포함될 수 있다.

매우 압도된

다음은 고객인 여러분에게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가 바로 여러분이 환상적으로 느끼는 마지막 경험일 수 있다.

왜냐하면 여러분 자신의 아름다움은 여러분의 색깔, 좋아, 개성을 반영하고 있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과 매우 일치한다면, 여러분이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그리고 디자이너는 그것을 얻는 것이 내 귀에 더 좋다. 나는 이것을 얻는 것이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다. 우리는 모두 매우 흥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