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 될 때 자신을 흥분 시키십시오, 당신이 세입자를 가질 수있을 때 그들이 할 것처럼 개인이 숙제를하고, 그것을 착수하십시오!투자자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몇 가지 조건을 피하라.

금리가 낮고 다양한 부동산이 팔리기 전에 부동산에 투자하는 사람은 결코 이익이 되지 않았다.

나는 4 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들었고, 나가서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자동차 금융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지원으로 안내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여행 할 때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기간이 올 때 무엇을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면 은퇴하는 동안 가장 원할 때 끝을 맞출 수 있습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디오페라 서초 니다. 확실하게받을 꾸준한 월간 임대 소득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아무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초기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쇼핑객을 위해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수료는 약 10 달러입니다. 실제로 돈을 빌리거나 빌릴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몇 백 달러, 또는 당신이 좋아하는만큼 투자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과 이야기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구입하는 주택과 관련된 것 (3 베드 2 목욕), 그리고 그들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 말고 함께 노력하십시오 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에 도달하려면 지속적으로 교육을 배우고 싶습니다 거래를 할 때 발생할 수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교육은 또한 불필요한 위험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전략이 부족하면 상업 웹 사이트와 같은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하지 못하게됩니다. 현실에서 멀어 질 수는 없습니다. 읽기 책을 지속적으로 교육해야합니다. 세미나에 참석하고 질문을하십시오.

지속적인 목표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 구체적이기 위해서는 필요하지만, 그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장기 목표는 항상 광범위하다고 생각하지만 장기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의 목표를 콜라주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이 집의 사진을 올려 놓으십시오.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 사진, 수입의 숫자 잘 지어진 것이든 길 아래 있는 것이든 모두 생각해 보라.

부동산 투자는 10 만 달러에 3 %의 연평균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연간 3 % 성장하면 집의 가치는 10 일 만에 134,392 달러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대출 회사에 8 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의 순 가치는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는 기존의 모기지로 빚을지지 않습니다. 또는 10 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 손 부 디오페라 서초 족을 간단히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감독으로 당신을 안내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길을 따라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기간이 올 때 건전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기 재산에 대해 추측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새로운 투자자가 상업 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아이디어를 피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없는 투자자 또는 아마도 스스로 할 수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니라 여기에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되도록 허용합니다. 전문가 팀은 경험이 부족하고 지식이 부족한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합니다. 이미 경험을 쌓은 사람들과 거래를 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찾을 것이다.

사실상 세금 공제가 가능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십시오.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가장 큰 개인, 사업 및 부동산 세금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바라건대 당신은 여기서 이미지 품질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을 선별하고, 분류하고, 선별하기 때문에 수입과 장기적으로 가장 자격이 있는 가장 의욕적인 반응을 보이고,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 요컨대, 당신이 하는 그 어떤 것보다 더 많은 예측 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더 적은 일을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