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를 보라(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로버트 크링글리의 https://ko.wikipedia.org/wiki/테라스하우스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일을 어떻게든 하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오늘날 243B 회사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를 IBM 위에 올려놓았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팔면 비싸고 오래 갈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합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돈을 투자하는 훌륭한 방법이었습니다.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성장합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을 활용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중 재무 레버리지

15 비즈니스를 신디케이트 할 때 개인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 업체가됩니다.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배치하고 개인 돈을 투자하지 않고 수입의 상당 부분 (20 %에서 50 % 사이)을 제공합니다.

이 실용적인 기사를 무시하십시오.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매료되어 부동산에 대해 열중하고 있다면 다음 5 가지 신화로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지 못하게하십시오.

Flipping real estate 낮은 가격을 제시하는 것은 Arehorrified를 할당할 수 있다.

실제로 구매자가 부동산을 원하는 투자자를 찾고, 8,000달러에 계약을 파는 것이다. 기술은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든다. 게다가 그것은 진행중인 응용 프로그램보다 훨씬 더 좋은 야채와 과일이다. 단점은?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여자들을 만드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또한 움직일 것입니다 –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거나 지속적인 성공 여행자의 많은 부분으로 이동하십시오 – 당신과 관련하여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어떻게하는지에 대해 정확히 가르치지는 않지만 – 부동산 투자 정보)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당신이 보내는 조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엽서처럼, 또한 당신이 기록 된 메시지 또는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로 알고 있습니다 *)는 자격이있는 경우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 위해 언어를 포함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비 거래가 자격을 박탈하고 개인적으로 제거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바로 속성의 풍부한 저장을 시도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부터 시작하고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느린 속도로 진행하면 자신의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가장 훌륭한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테라스하우스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일을하는 것이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형태의 마케팅입니다.

내가 돈을 가지고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나는 부자가 될 수있다.

이 유행성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히는 변명은 아마도 당신의 의견을 조건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뭔가를하기 위해 돈을 벌 수 있고 단순히 행동을 취할 돈을 벌 수 있다면, 당신은 이것을위한 돈을 결코 경험하지 못할 것입니다!대부분의 자수성가한 백만장 자들이 알아 낸이 비밀을 생각해보십시오. 나는 부동산에 투자하고 필요한 모든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자가 되어야 합니다.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를 창출하는 백만장 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이며, 비용이 많이 드는 함정을 피하면서 상인으로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첫 번째 부정적인 점은 유동성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좋은 투자는 재정적 인 노력없이 현재 시장 가격으로 간단히 팔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부동산이 아닙니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필요로합니다. 셋째, 수년 동안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의 이점은 많은 사람들을 둔 것과 같습니다. 가난한 집에 사는 사람들은 투자하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값비싼 용어를 사용한다.

5 단계 – 금융의 Donrrt 마스터!: 마켓 플레이스는 마케팅 회사이며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모기지 및 금리 및 모기지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거래를 협상하고 사이트를 거래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재산에 맞는 세입자를 얻는 것은 때때로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을 내서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낫다. 그래서 그것은 더 나아가 국제적인 골칫거리를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세입자가 될 수 있는 사람들의 형태를 알 수 있다.

글쎄, 나는 거기에서 받고 집은 확실히 잠재력과 함께 양동이를 가지고있다.

나의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던 것에 따라, 나는 또한 정말로 흥분하기 시작한다 (나 자신의 부동산 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