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 기금이 대학에 다시 갈망하고 탐험을 추구하는 어머니에게 주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학교 교육을위한이 무료 돈의 혜택을받지 못하고 있 https://ko.wikipedia.org/wiki/공인중개사 학원 습니다. 장학금 및 보조금은 장학금에 대한 최선과 함께 교육 비용을 발행하는 해결책입니다.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추가 투자, 당신이 버린 돈이 당신의 자녀의 대학 교육에 맞추기 위해 성장하고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401 (k) 사람이 당신의 모든 것에 열심히 넣을 것을 고려할 수있는 것 외에도 당신의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돈을 사용하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선택에 관하여 당신은 당신의 401 (k)에 들어가는 모든 어려운 벌어 들인 돈에 대한 대안으로 자녀 교육 계좌에 지불하는 비율을 기부 할 것을 약속 할 수 있습니다.

매년 돈을 버는 틈새 – 많은 청구되지 않은 장학금 – 왜 때때로 그들이 그들의 연구를 추구하는 것이 행복하지 않은지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는 이유 –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그들이 고등 교육을 위해이 무료 돈을 이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장학금은 연방 정부와 다른 사립 기관에 의해 무료로 주어집니다.

현금을 저축하고 싶다면 외부 저축 페이스 북 포커 칩을 열거 나 약간 더 나은 금리로 돈 시장 계좌에 달러를 넣을 수는 있지만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더 안전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청소년은 이미 10 대이며 고등학교를 졸업 할 때가 가깝습니다. 많은 현금, 이것은 은행 계좌나 금융 시장 계좌에 있는 것이 합리적으로 보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옳다면, 만약 당신이 6개월이나 12개월짜리 CD를 살 수 있다면, 그것은 단지 학기까지만 성숙할 수 있다.

우리의 젊은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교육 대학 이후로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는 제품에 대한 열망을 듣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재정과 관련하여 돈을 마련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태어난 시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17 년이 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고통을 겪는 사람들은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미루고 있습니다. 대학을 시작하는 것에 대한 후속적인 사람들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전통적인 치료법 우리는 정말로 우리 아이들을 대학과 대 공인중개사 학원 학에 보낸다.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원반 던지기의 물리학을 배울 수 있는 것인가?

이 카테고리에서 정상적인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Grant는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고등학교 졸업 과정에서 중요한 조건으로 가르치는 지원자에게 매년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대학은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을 지원해야 합니다. 멘토는 조언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부모, 친척 및 경험 많은 친구와 마찬가지로 많은 분야에서 일반 멘토로 봉사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당신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의사, 건강 전문가뿐만 아니라 간호사는 건강 관리 치료 영역에서 당신에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정부의 문제에 대해 조언 할 수 있으며 교사, 교육 관리자 및 카운슬러는 교육 및 이해의 기회에 대해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지만 당신은 조언을 얻기 위해 질문을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상담 및 재정적 인 구제를 얻는 데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람이 당신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높은 능력이 아닙니다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지고 질문을 수행해야합니다

이 보조금을 지급하는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교육 대학 출석과 관련된 가족 기여도, 학생 등록 상태, 경력 이동자가 1년 동안 출석하는지 또는 더 적은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이들의 대답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왜 문자메시지가 주로 대학이 아닌지를 알아내기 위해, 그가 그곳에 있는 주요 또는 고급 대학이라고 생각하기 전에, 그는 언론인에 대해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아마도 선생님이 그것을 제안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고 있는 것일까? 따님이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당신의 지역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가, 아니면 사치스러운가? 기꺼이 그럴 의향이 있는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가질 수 있는 기술에 대한 필요성조차도 가능할까?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비용을 중심으로 수여됩니다 재정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학 보조금이 당신을 위해 수여 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에서 당신의 지역 부유 한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