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번호 4는 적기 소비자의 사용일 수 있습니다 적기 표지판은 집주인에게 집을 사는 것을 빨리 알려주는 간단한 문구가 있는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작은 표지판입니다. 전화 번호가 큰 문자로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곳에서 적기 표지판이 규칙에 위배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자 운동을 얻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은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소송은 집주인에게 정규 직업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직장을 그만 두어서는 안되며, 또한 여분의 에너지에 대해 생산적인 일을하고 싶어하는 주부들 학습은 시간이 걸리지 만 어떤 직업이든 훌륭한 시작입니다.

노트북에서 모든 종류의 것들을 실행하고 5 주 이내에 전화 할 수있는 기회, 내 고객 Michelle Agar https://ko.wikipedia.org/wiki/포스트 센트로드 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결과: 그것은 실행 가능한 지시의 감소 없이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다. 이것은 거대했다. 왜냐하면 나는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많이 구했다. 나의 모토로라 로이(ROI)가 총에 맞았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해야 한다면, 당신의 시간을 다시 한 번 수정하라. 어느 쪽이든, 큰 승리가 있다.

포스트 센트로드 12 귀하의 조직이 어디를 가든 많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가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해야 합니다. 5 개 대륙의 7 개국에 더 많은 투자자가 있는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하십시오.

당신이 투자하는 것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이해를 위해 투기를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살 수 있는 집을 위한 프로포마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이것은 정말로 비밀입니다. 매니저가 부동산 투자 이익이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높다는 것을 깨닫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 로움이 없습니다.

그것은 많은 유지 및 관리 부동산 재산을 사용합니다 매월 좋은 수입원이있는 곳에 도착하면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누구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하나의 일을하는 데 익숙해 질 수있는 작업에서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임차인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단계 # 2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 모든 주식 시장에 모든 것을 할 수 없습니다. 당신, 압류 시장과 관련된 투자를 시작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주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업무에 집중하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찾아보십시오.

증권 거래소에서 당신은 단순히 그것의 장점을 구입: 유동성, 적극적인 감독없이 오늘 당신은 $10에 대 한 거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주식의 종류를 투자 하 고 웹을 통해 중개 계정에 구입 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서 경쟁 하 고 싶다면 간단한 방법으로, 심지어 예산에,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STOCK 시장 지금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에 있는 행동의 일부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10와 관련 된 어드미턴스, 그리고 몇 초 안에 판매.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새로운 사람들에게 투자하는 것이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현재의 부동산 시장이 개선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제적 독립성 조사 뉴스를 따라 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느낌을 갖게됩니다. 누가 당신이 훌륭한 온라인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알고 있을 때 당신은 결코 부동산 소유의 번거 로움을 이용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시장에서 합법적인 부동산을 다룰 때마다 속도가 올라갑니다.

당신은 그것이 제공하고자 하는 투자의 형태를 인식하는가? 당신은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할 것인가, 아니면 감탄을 위해 투기할 것인가? 당신은 당신이 살 수 있는 집이나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진행하는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유감스럽게도 전통적인 표준에 의한 투자 옵션에 대한 2 만 달러의 10 년 투자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50 년 또는 그 이상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비정상적인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 (빌린 돈)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모두 검토하십시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에 나타나거나 연구 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익을 위해 단순히 그들을 뒤집지 않을 것입니다 주제 자료 – 잔여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 먼저, 타이밍이 정확할 때 현금화하십시오 거의 모든 사람이 레이아웃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나는 약 4 일 동안 테이프를 들었고, 나가서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머리를 맞 춥니 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이 테이프의 남자와 함께 너무 재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