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나타낸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제휴사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발굴하는 것만 하면 된다 하지만 제휴사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
그들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할 것이다. 제품의 청구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이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만의 집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쉽다.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마찬가지로 어떤 형태의 제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메이저토토 마케팅에 대한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방향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무료 소스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또는 당신은 매달 50달러나 2달러가 들지도 모르는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위해 돈을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웹 마케팅에 관한 어떤 것이든 간에 당신이 알 수 있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다양한 자원을 얻고 싶지 않다. 시작 이것들 중 많은 것들이 호스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에 가입하면 호스팅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도메인을 획득해야합니다.
온라인 검색 엔진의 효율성은 많은 성공적인 제휴사가 제휴 마케팅 방법의 핵심으로 클릭당 지불 광고를 구입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짧은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가능한 한 많은 웹 사이트에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넣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Pay Per Lead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하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급됩니다.
당신은 이익에 관해서 당신이 만들 수있는 것에 대해 정말로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나는이 품목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가 100 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일반적으로 35 %이기 때문에 의약품 및 의약품 품목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약 제품은 제공하기가 매우 간단합니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얻었을 때 실제로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그것은 나에게 충격을줍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을 실행하고 당신이 사는 물건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검토하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전략을 읽고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목록 구조 : – 고객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큰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위해 노래하도록해야 합니다. 이후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고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고객을 기쁘게합니다. 마지막 레슨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진정으로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우수한 웹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 (예 : Google Adsense)를 제공하십시오.
아마도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전자 메일 마케팅입니다.이 방법은 사람들이 전자 메일 뉴스 레터에 등록하게 한 다음 전자 메일을 통해 행동하여 판매 기회를 늘리는 과정입니다.이 방법을 실제로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면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습니다.
가능성은 당신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왜 그렇습니까? 그들이 틈새 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에 대해 분명히 알지 못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나는 그들 중 대부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사와 성공적인 개인을 연구 할 때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자산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로버트 기요 사키 메이저토토 (Robert Kiyosaki)는 소유물은 소득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휴 사업을 살펴보면 소유물은 잠재 고객 및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많은 수퍼 제휴사는 잠재 고객에 대한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있어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구조
다시 한 번, 몇 가지 ezine 게시자를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단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즉, 전체 ezine 내에서 1 ~ 2 개의 제휴사 링크를 의미합니다. ezine을 게시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연락처를 설정하고 성장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