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트윈스 : 트윈스는 IL 플레이 (24-9 L33이 금요일에 루이와 3 게임 주말 시리즈에 참가) 동안 다년생으로 짐을 꾸리지 만, 미네소타는 이번 시즌에 실제로 500 대 AL 적들보다 6 게임 아래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들이 누구와 경기를 하든, 이것은 종종 Metrodome 외부에서 13-22 점을 기록하는 매우 가난한로드 팀입니다. 약한 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MLB 중계 문에서 경기를 수행하지만 전통적으로 가난한 팀입니다. 주간 경기에서 9-17의 기록

13 토론토 블루제이스 (27-26) –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시즌에 훨씬 더 많은 500경기를 치르고 있다.

블루제이스의 공격은 홈런 선두 호세 바우티스타에 의해 촉발되었다. 3루수들은 20개의 홈런을 치고 36개의 홈런을 쳤다. 반면에 타율350 바우티스타는 트리플 크라운의 후보다. 이 기간 동안 블루제이스는 출발을 회복할 필요성을 느낀다. 스키에 투자한 26위인 24개의 퀄리티 스타트를 포함한 투수

mlb Picks & Prediction : 레이스가 너무 많이 잃어 버렸습니다. 올해 Maddon이 어떤 500 시즌을 마감할 수 있습니까? 물론, 결국 BJ Upton, Evan Longoria와 같은 사람들은 여전히 마을에 자주 있고, Manny Ramirez와 Johnny Damon이 당신이 접을 수 있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그러나 밀어 넣을 때, 그 펜은 이 팀이 크게 경쟁하기 위해 몇 가지 게임을 날려 버릴 것입니다.

꽤 많은 시즌이었지만, 당신의 의사가 위대한 댈러스 브레이든, 지오 곤잘레스, 브렛 앤더슨에게 명령한 바로 이 불펜은 당신이 몇 년 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가장 최근의 투수들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이번 주에 절대적인 스타로 증명된다.

8) 친구, 즉시 MLB 시험에 9시 30 분에 굴러 가면 총에 95 개를 던지거나, 마음대로 500 피트 폭탄을 치거나, 빅 리그 기간에 시간을내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거래를 얻기 위해, 당신은 찾을 수있는 패키지와 연결을 취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는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절약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걱정 여러 사이트는 패키지를 제시하고 각 특정에 대한 정보 만 선호하는 지원 이벤트의 날짜, 공급자, 위치, 이벤트 입장, 호텔 이름, 체크인 날짜, 가격 및 의자를 포함해야하는 세부 사항 패키지에는 다양한 교통편, 무료 아침식사, 오락과 같은 엑스트라

New York Yankees : 수십 개의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이 스스로를 위해 말하고 있습니다. 2009 년은 섹션을 통해 고통스럽게 상기시켜줍니다. 최고가 되려면 정말 최고가 되어야 합니다! Email EzinesThese는 유료 구독의 선구자 역할을합니다.이 매체에서 얻을 수 있는 스포츠 픽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무료로 제공하는 가장 약한 픽으로 생각됩니다. 좋은 스포츠 픽은 몇 가지입니다. 프리미엄 회원 가입, 진정한 품질의 스포츠 픽을 얻을 수있는 최고의 장소를 유혹하기 위해 멀리 제시되었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수백 달러를 직접 수행하십시오.

포수 : 디트로이트의 이반 로드리게스 (276, 5 HR, 26 타점)는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를 거의 50,000 표 차로 제치고 훨씬 효율적이다.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가 MLB 선두를 달리고 있다.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의 강력한 공격 중 하나인 41 타점을 사용하여 최고 기록을 세웠다. (357) 타율 메이저 선두로 시즌 후반 러닝을 할 수도 있다.

강점 :이 라인업이할 수없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개의 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녹색 괴물을 향해 냄비 샷을 하거나 페키스 근처에서 한 개를 찢어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폴 크로포드는 당신의 라인업에 또 다른 차원의 속도를 가져다 준다. 만약 남편과 자코비 엘스베리가 이번 여름에 100개의 스윙을 위해 결합한다면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정말 좋은 탠덤이 될 것이다. 제이디 드루나 데이비드 오티즈도요

나열된 투수 옵션을 결정할 때, 나열된 선발 투수가 실제로 온라인 게임을 시작하는 경우 배치 된 베팅이 일반적으로 배치된다는 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선발 투수가 자주 변경되면 베팅이 취소됩니다. 액션 투수 옵션은 반대입니다. 액션 옵션을 선택하면 종종 시작 유리 투수에 대한 변경이있을 때에도 베팅이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류 MLB 베팅 시스템은 각 게임에 대해 결정할 수있는 옵션을 신중하게 결정해야합니다. 긍정적 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당신이 의도하 MLB 중계 는 RL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누가 지금 실행 5를 사용하는지 약자를 재생하여 이것은 때때로 영리 할 수 있으며, 당신의 +125 플레이를 -140 팀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진짜 슈퍼 빠른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욕심이 많고 (나처럼) 히트에서 자주 샷을 즐기지 만, 내 경험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