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적성과 함께 비디오 게임 엔진을 활용하여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새로운 종류의 작업 기계(기계 영화의 약자)가 생겨났습니다. 비디오 게임 엔진이 더 큰 불변성을 얻음에 따라, 그들은 또한 기존의 여분의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악기의 절반이 되었다. Unreal Engine은 The Mandalorian과 같은 계시를위한 StageCraft 노하우로 Industrial Light & Magic의 백본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이 이미지는 스타일 지원에서 초기에 널리 보급되었으며 Tron, https://ko.wikipedia.org/wiki/온라인홀덤 eXistenZ 및 The Last Starfighter와 같은 영화의 기초를 다양하게합니다. 사업 초기에는한 개인이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는 전체 역할을 관리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플랫폼이 제시할 자료의 유형이 매우 복잡하고 강력 해짐에 따라 더 큰 팀은 전체 예술, 프로그래밍, 영화 촬영 및 기타를 생성하기를 원했습니다. 비디오 스포츠 개발 및 저자는 다른 유형의 여가와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학제 간 주제입니다. 비디오 스포츠 개발자는 이 업계의 직원이 일반적으로 언급하기 때문에 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를 구현합니다. 우리의 다양한 비디오 게임 공부와 함께, 당신의 젊은이는 수학, 공부, 작문, 디지털 문맹 퇴치 등 필수 기술을 구축하는 폭발을 가질 것입니다.
2018 년에보고 된 게임 과정에서 플레이어의 태도를 조사한 결과 밀레니엄 세대는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 대처의 핵심 기술로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000 명의 선수를 대상으로한 조사에서 55 %는 스트레스를 풀고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된다고 말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 업무 압력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방법으로 본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비디오 게임이 무엇보다도 스포츠라고 주장하는데, 비디오 게임은 그것의 지침,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것이 전개하는 놀이의 아이디어에 관해서 이해되어야 한다.
오늘날 온라인 게임 거래는 북미, 서유럽 및 일본, 한국 및 중국을 포함한 동남아시아의 주요 기업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시적 또는 내러티브 부분을 사용하는 영화 또는 TV와 달리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첫 번째 수단이기 때문에 게임 온라인홀덤 플레이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장르로 분류됩니다. 내러티브 설정은 게임 플레이에 인상을주지 않습니다. 사수 스포츠는 판타지 세계 또는 외부 지역에서 발생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수 게임으로 계속됩니다. 예외는 호러 픽션, 초자연적 인, 심리적 공포의 내러티브 요소를 기반으로하는 비디오 게임에 사용되는 호러 게임 스타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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