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큰 명성을 가지고 있지만, 새로 온 사람들이 제기하는 광범위한 질문 중 하나는 그것이 사기인지 아닌지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단순히 홍보하는 제품은 합리적인 수수료율을 제공합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홍보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 없을 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카피라이터를 파악하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에 집중하는 상황에서 당신을 뛰어넘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수 있다.
이 길을 걷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입장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내 시청자들에게 회사의 전통적인 도움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고객 지원 담당자와의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하지만 내가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이 공급자들이 내 시청자들을 도울지는 몰라도, 금전적인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제휴 웹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길 바란다.
이것은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이 될 수 있지만 방문자가해야 할 일을 알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추천하는 모든 것이 무작위로 보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작은 것들이 곧 시청자들과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게 해준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문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대신 창의적이고 작은 일화와 예를 여기저기서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개념, 당신이 얻으려고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정직한 이야기. 첫째, 특정 통증, 우려, 단점 또는 목표가있는 대상 잠재 고객을 설정해야합니다.
때때로, 나는 수천만 달러에 청중들의 입장을 위해 통화 계획 회사들로부터 선물을 받는다. 그들은 확실한 비율을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지출해야하는지, 얼마나 많은 리드를 획득해야하는지 이해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제품이 청중에게 여전히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더라도,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그리고 당신이 진정으로 제품을 알고, 자신을 위해 성공적으로 사용했으며, 시청자에게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그대로 믿을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나의 공부 과정은 거기서부터 계속될 것이지만, 건설 블록은 정해져 있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물론 일이 꽤 빨리 오피가이드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이 온라인 비즈니스의 훌륭한 점이다.
온라인 홍보 또한이 시간 동안 변화하여 다양한 광고 인상을 지불하는 비즈니스에서 더 높은 품질의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패션으로 전환했습니다. 무엇이 기업을 움직이고 영향력 있는 시장 정보로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십시오. 우리의 독특한 데이터와 통찰력은 기업을 활성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할 수있는 명확성과 전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