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했듯이, 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미션 정션 (Commissi 오피 on Junction)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지 않는다고 가정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방정식의 양면이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유연성까지 갖추려면 제휴 네트워크를 거쳐야 한다.

예를 들어, 서비스 공급자가 해당 네트워크에서 관련 프로그램만 관리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제휴 커뮤니티의 가격이 이미 소매 가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다음 가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구매자는 그들이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의 일부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 이 웹 사이트에서 항목을 구입하는 경우, 나는 작은 수수료를 벌 수 있습니다 같은 간단한 면책 조항.

Smart Passive Income Podcast 9 에피소드 9에서 제작자이자 온라인 비즈니스 고문 인 Nicole Dean은 내가 한 수백 건의 인터뷰에서 기억에 남는 인용문 중 일부를 공유했습니다. 당신에 대한 청중의 믿음을 당신의 전문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원으로 만들어라. 단순히 광고만을 제공하는 사람이 아니라 말이다. 결과적으로, 이런 종류의 제휴 웹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둘째, 그것의 결과로 브랜드를 구축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독특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카피 라이팅을 마스터하고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집중하는 경우에 당신을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일단 제품을 선택하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 할 수있는 링크가 생깁니다.

각 네트워크 내부에서 검색하거나 즉시 연락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결정할 수있는 대규모 제휴 기반을 제공하는 네트워크를 원할 것입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더 높은 설정 가격과 월별 최소값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장기간에 걸쳐 가치가 있을 수도 있다.

훌륭한 영향력있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려면 모델 가치를 공유하는 경험 많은 소셜 미디어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해야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개별 평가를 작성하는 것 외에도 제 3 자 비평을 사용하여 귀하의 추천에 더 많은 비중을 제공해야합니다. 이러한 비판에 대한 링크 (이것은 사람들이 구매를하기 위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지 않을 것임을 암시 할 수 있음) 또는 삽입하거나 스크린 샷 할 수있는 권한을 얻습니다. 제휴 웹 마케팅 세계에는 장난감이나 소프트웨어와 같은 몇 가지 산업이 있습니다. 선택한 업계에서 제휴 패키지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Google 제휴 패키지입니다. 차이점은 전자 상거래는 자신의 제품을 홍보하는 반면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서비스 제공자는 제휴사의 마케팅 전략을 고려하여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제휴사에게 제품 판매 가치의 몫을 지불합니다. 다른 문구에서, 제휴사는 보상을 받기 전에 실제로 투자자가 제품에 투자하도록해야 합니다. 어느 쪽이든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구입한 제품에 대해 추가 비용을 거의 지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의 이익 분배는 소매 가치에 포함됩니다. 소비자는 구매 과정을 완료하고 중요한 절반인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의 영향을받지 않고 정상적으로 제품을 얻습니다.

제휴 제품을 판매할 때는 8마일 방식을 택하라.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시청자를위한 최고의 제품이라면, 나는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제휴 넷 마케팅 권리를 수행 하는 방법에 대 한 팁을 표시 하는 것이 내 책임을 느낀다-그리고 그것을 하지 않는 방법을 알고 포함.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관계에 집중해야하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지 또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한 전략은 중요하지 않으며, 항상 고객의 이익에 더 중점을 둡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시청자들을 다른 회사의 영토로 보내고 있다.

다음은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일어 났을 때 고려해야 할 3 가지 팁으로 다음 단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이 클릭하는 제휴사 링크가 있다는 것을 공개하면, 바로 그 사람들이 당신에게 다시 제공 할 수있는 운동에 좋은 이름이 있습니다. 웹 로그 게시의 경우 게시 중간에 제품을 언급 한 것은 이번이 처음 일 수 있으며 그 후에는 다시 마무리됩니다. LinkedIn 및 YouTube는 구매자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러한 위치가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개인을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하기를 원합니다. 현명한 방법은 시청자와 고객의 전문 지식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도움말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시청자가 귀하의 추천을 신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별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면, 우리의 쉬운 제휴 플러그인은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