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또는 온라인 게임은 여러 입력 장치, 때로는 버튼 / 조이스틱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동작 감지 도구.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 더 난해한 장치도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세 개의 큐브를 굴린 다음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보드에서 다루는 새로운 양으로 혼합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겉보기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그들의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환경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텍사스홀덤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수진 구성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트랙 또는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텍사스홀덤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독특한 위치 –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보다 훨씬 적음 -은 소수의 회원들과 대면하여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소설을 만드는 것을 관찰합니다. 게이머는 함께 캐릭터와 관련된 서사에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여행을 대리하여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에는 Dungeons & Dragons 및 GURPS가 포함됩니다. 게임은 때로는 순수하게 즐거움을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적절히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 그룹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개인을 즐겁게하는 경우에 해당하는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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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인 표현은 그 자신의 장엄함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예술작품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여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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