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의 약혼 숫자가 낮다면, 당신은 그 이유를 알아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독특한 시청자들을 위해 당신의 콘텐츠를 규제하거나 소셜 미디어처럼 시장에 내놓을 새로운 모델 채널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다른 것들보다 더 가치 있는 몇 가지 지표를 발견할 것이다. 그러나 처음 추적을 시작하면 콘텐츠 자료와 기술에 가장 적합한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것이 무엇인지 결정할 때까지 모든 것을 살펴보십시오.

이것이 제가 여러분께 이 팁을 먼저 드리고 싶은 이유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이 시간이 걸리는 것들에 의지하고, 여러분의 이웃을 만드는데 관심을 기울이고, 그 이웃 안에서 신뢰를 얻는 것에 먼저 관심을 기울이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자주 따르는 것이고 따라서 내가 왜 제휴 순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서비스의 품질을 먼저 고려하고 수수료율과 구성을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종종, 사람들은 청중들의 입장에 제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한 것으로 판명된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휴사가 특정 등급의 게시 등급 10 상품을 작성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각 상품은 특별 제휴사 링크가 있습니다. 물론, “모든 잉크는 좋은 잉크입니다.”는 모든 노출이 긍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만 오피 약 당신의 제품이 낮은 순위를 얻게 된다면, 제출물은 당신에게 최소한의 노출을 제공하고 당신의 경쟁을 지지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귀하의 회사에 적합한 지 알아보십시오. 고객 경험과 전문 지식의 차이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구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당신은 시청자가 원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추천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없으며, 이 경우 제휴사로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제안이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개별 서비스 또는 제품을 만들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경우 특히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제품을 추천하여 고객에게 봉사하고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은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있는 기회이며 시작하기가 쉽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고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그것을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 사례 조사는 내가 오랫동안 추천해온 제품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 제품은 추가적으로 제휴 수익의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살 것인지 정확히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과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 팔고 있는 상품을 “언박스”하라. 시청자의 성공 경로와 함께 시청자를 도울 수 있는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실제로 시청자를 다시 붙잡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특정 문제에 대한 최선의 대답이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글쎄, 그것은 당신이 시청자에게 홍보하고자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