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 능숙한 창녀 직원을 식별하고, 스테이 스트림, 웹 세미나 또는 팟 캐스트에서 인터뷰하여 업계의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파트너가 될 수있는 훌륭한 사람을 식별하십시오. 대유행 속에서 소셜 미디어는 B2B 기업가들에게 훨씬 더 필수적이 되었다. 13 명의 신규 고객이 매초마다 처음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전망과 사람들이 회사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들어보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솔직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한 신생 기업은 3년 동안 하루에한 기사를 인쇄했으며, 자본금이 많은 새로운 경쟁자는 어느 시점에서 천 기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를 인쇄했습니다. 두 신생 기업 모두 공개된 전체 기사의 다양성은 비슷하지만 3년 간의 출판 역사를 가진 신생 기업은 브랜드를 가질 수 있으며 경쟁 업체는 주요 검색 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제대로 설립된 신생 기업과 최근에 설립된 신생 기업간에 3-12 개월의 격차가 항상 존재하게됩니다. 업계 뉴스를 유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는 잠재 고객을 최신 정보로 유지하는 가장 훌륭하고 쉬운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새로운 제품이나 흥미로운 행사에 대해 엄청난 발표를 한다면, 그것은 사람들을 사로잡고 흥분시킬 것이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것과 같은 스타트업은 불가능한 것을 성취해야 한다.

따라서 신생 기업은 주로 조사된 결과를 토대로 가설을 세우고 테스트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설을 확인하는 저렴하고 빠른 방법은 소셜 미디어를 통한 것입니다.

웹 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은 좋은 단계이지만 사이트와 플랫폼을 단독으로 시작하는 것만으로는 기술과 함께 강력하게 시작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광고 방법의 잠재력을 완전히 깨닫고 사이트 방문자를 효과적으로 유도하려면 소셜 방법의 최적화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비록 이미지와 영화가 소셜 미디어 기술의 많은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부분을 지배하지만, 글쓰기는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것은 올바르게 반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이 노골적인 쇼핑객을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든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다.

마케팅 그룹은 또한 지속적으로 새로운 내용으로 달력을 채우고 문의에 회신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소규모 광고 그룹이 SMM의 완벽한 기능을 수도꼭지에 넣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는 36억 명 이상의 고객이 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태그를 붙이거나 조직과 직접 대화하는 브랜드,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소셜 플랫폼을 통해 이것을 가장 성공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B2B 기업이 다른 비즈니스에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검색하더라도 B2B 광고는 여전히 인간 관계를 기반으로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이러한 관계를 성장시키는 데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그 중요성은 지난 12개월 동안 가속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