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는 아웃 바운드 광고보다 100 % 더 높은 리드 – 클로즈 비율을 가지고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브랜드가 온라인에서 상호 작용할 때, 브랜드 계정을 관찰하는 고객은 일반적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로 중소기업의 신뢰성을 완전히 신뢰하기 시작합니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친구, 가정 및 지역 사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미 말하고 있으니, 당신의 모델을 혼합물에 던져보는 것은 어떨까?

예를 들어, 신문과 함께, 수년간의 독자층은 감소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그러나 신문 독자층은 인쇄 매체에 대한 충성도가 계속해서 치열합니다. 신문 독자의 51 %는 인쇄 형태로 신문을 읽음으로써 잘 배치된 광고를 유용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제품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워가 제품 페이지를 만질 수 있는 비디오, 사진, 더 긴 설명 및 추천서를 제공할 수 있게합니다. Facebook은 이벤트 알림을 보내는 것 외에도 제품 Twitter 웹 페이지로 하이퍼링크를 다시 연결할 수 있다.

2015년 5월 현재 기업 마케팅 담당자의 93 %가 Facebook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광고합니다.

2019년 현재, WhatsApp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이 앱의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미국 내 스웨덴 가구 브랜드 부서는 Instagram을 통해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그 회사는 “우리 인스타그램 사진을 쇼핑하라”는 문구를 그들의 사이트에 올렸다.

거의 모든 회사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만드는 것입니다. 구매자 만족과 모델 충성도가 때때로 함께 간다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은 자주 소비자와 상호 작용을하고 그들과의 유대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귀하의 모델 제품 및 홍보 캠페인을 소개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고객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기업과 즉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 채널로 보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는 가장 모범적인 충성스러운 전망으로 이 오피가이드 해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현실은 당신이 그것이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단순히 스케줄을 잡고 잊을 수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실시간 트윗과 같은 순간적인 게시물은 두 번째에 발생해야 하며, 당신은 그것들을 위해 지금까지만 미리 계획할 수도 있다.

당신이 이전에 개발 한 콘텐츠 자료 원형은 당신이 게시 할 것을 계획 할 때 다시 떨어지는 것이 좋지만, 새로운 개념과 실험으로 그들로부터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그 일을 하도록 내버려두는 대신에, 당신은 스스로 전문가가 되어 그 언어를 소통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될 것이다. 심지어 당신이 길 아래쪽에 있는 외부 광고주들을 고용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에도 말이다. 지금쯤 사람들은 당신의 회사와 그 명성에 대해 알기 시작했을 것이다. 이 수준에서 청중을 생성하는 것은 상당히 간단하며 멋진 절반은 청중을 쫓아 다닐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에 대한 좋은 점은, 당신도 당신의 채널을 수익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수정된 커뮤니케이션 모델은 오피니언 리더와 오피니언 포머를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수단으로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중소기업에게 매우 유익 할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트렌드를 따르고, 해시태그를 활용하고,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통해 작은 것부터 시작할 수도 있지만, 누구나 전 세계의 새로운 관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 떠오르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자신을 홍보할 수 있다.

PBJ 마케팅은 유료 미디어, 웹 사이트 디자인, 모델 전략 및 풀 서비스 디지털 광고 회사의 결합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광고 채널로서의 소셜 미디어가 브랜드의 시청자와 목표에 맞게 집중, 메시징 및 KPI를 통해 활성화에 대한 전략적, 데이터 중심의 접근 방식을 필요로한다고 생각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은 단기적으로 모델 인지도 상승, 리드 생성, 전환 유도에 탁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