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해야할 이유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페이스북에서 대부분의 노력을 해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하지만, 또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 오피가이드 가 있기 때문에, 보통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사용자를 향해 맞춰져 있다.

트위터콤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트위터콤이 Digg와 다를 바 없다. 더 많은 친구들과 네트워크를 맺는다. 우리는 SEO 회사로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추종자들은 매일 계속 성장한다.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이치에 맞는다.

SNS 마케팅 내가 낮은 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 무료 Yes 당신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포기하는 유일한 것은 왜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이 모든 돈을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이다.

신규 회원을 환영하지만,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새로운 회원 목록을 홈페이지에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바탕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다는 주제를 제안하라.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로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메시지는 그 개인에게만 고유하다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당신이 시작할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다. 마케팅 팁을 얻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여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들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와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말이 된다.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갖게 될 것이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할 수 있는가? 비즈니스 및 일자리가 가상 랩에 빠지도록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지위를 개발해야 합니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규모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총 몇 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낼 만큼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힘)은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의 구성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구전 마케팅 단어의 한 종류입니다.입의 단어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알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해!소셜 미디어를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게 되고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스팸을 보내지 말라. 나도 알아!

SNS 마케팅 둘째, 개인 정보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용자가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용자를 선택해야 한다.

이 외에도 해당 항목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를 본다고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리는 사회적 나에서 강력한 동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