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비디오 게임 및 기타는 반사 및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betgong.net/ 취한 개인이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지만 이로 인해 손상을 입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게임은 마시는 비디오 게임과 같은 스타일입니다. https://betgong.net/ 또한 숙소 및 맥주 퐁과 같은 전용 소비 비디오 게임에는 신체 조정이 포함되며 관련 이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의 대화에서 May가 지적했듯이, 최신 유행의 2 인용 비디오 게임은 체커, 체스, 주사위 놀이와 같은 전통적인 비디오 게임의 경쟁자들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랐고 내부와 외부를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1 명의 개인에게 게임을 공부하거나 지시하는 높은 사회적 압력과 결합하여 새로운 플레이어가 잠재력만큼 빠르게 게임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러한 게임을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서로의 기술을 살펴보고 싶어하는 한 쌍의 게이머에게 이상적인이 게임은 행운보다 기술에 훨씬 더 의존합니다.
추측 스포츠는한 참가자가 의식하고 있는 데이터 덩어리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이 항목은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여 그 정보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이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것이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비교 가능한 통신 유형에 대한 다른 규칙을 포함하는 꽤 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생성했습니다. 장르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에 해당하는 많은 게임 쇼도 포함됩니다.
클레임은 플레이어가 살해 된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자신의 패싯에 지지자를 모으기 위해 카드를 사용하는 멀티 라운드 트위스트가있는 트릭 테이킹 카드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이것은 잘 검토되고 우리의 분석에서 훌륭한 스포츠처럼 보였지만, 우리가 대체 게임으로 플레이 테스트를 선택한 카드 게임만큼 BoardGameGeek에서 높은 가격을 책정하지는 않았습니다. 체스와 이동에 해당하는 일부 비디오 게임은 호기심을 위한 전략 구성 요소에만 의존하여 완전히 결정적입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완벽한 정보가 있는 것으로 설명됩니다. 유일한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그 단순함이 몇 번의 공연 직후에 빛이 사라진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크로키놀은 원래 1800년대 중반에 발명된 손재주 레크리에이션이다. 그것은 넓고 둥근 나무 보드와 작은 디스크를 특징으로하며, 게임 플레이는 셔플 보드와 컬링의 혼합 유형입니다. 플레이어는 번갈아 가며 디스크를 깜박 거리며 센터 링에 자신의 것을 착륙시키려는 시도을 하면서 상대방을 때려 눕힌다. 그것은 스타일이 넓고 즐거운 전문 지식처럼 보이지만, 가장 작은 즐김 보드는 둥근 27 인치 너비와 $ 60보다 큽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심지어 표면에 참여하는 규정 크기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두 명의 선수를위한 각 현금과 지역의 큰 자금입니다.
Game Catalog 및 Classics Catalog는 해당 회원 계획의 회원에게도 제공 될 수 있지만 일부 게임은 PlayStation Plus 서비스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때 종료 날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빠른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여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기거나 친구와 함께 할 개인 게임을 설정하십시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의무, 채점 방법, 미리 설정된 경계 및 모든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축하 비디오 게임은 더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들은 게임을하는 동안 큰 영역, 많은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현장에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많은 스포츠 활동에는 특정 장비와 헌신적인 경기장이 필요하므로 플레이어 그룹보다 훨씬 큰 이웃이 참여하게됩니다. 대도시 나 도시는 스포츠 활동 리그 조직을 위해 그러한 출처를 제쳐 놓을 수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단어 게임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학문적 사상가 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지침 및 경쟁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날씨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