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그들이 한 가지 물건을 사거나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업체가 합의한 조치를 완수하면, 모든 사람들은 교환의 일부를 받는다. 이 기사는 초보자를위한 온라인 마케팅의 세계를 통해 단계별 여행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엑스비디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현금을 벌 수 있는지를 배울 것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홍보에 현금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그들의 비용을 벌어들인 전망으로 제한하는 것이다.
당신의 권위 엑스비디오 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 제품이 어떻게 단계적으로 작동하는지, 제품의 가장 좋은 점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또는 제품이 상대방에게 쌓이는 방식을 청중들에게 보여주는 튜토리얼을 만들어라. 이것이 추구하고자하는 채널이라고 결정하면 각 개별 플랫폼에 대한 게시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광고 및 콘텐츠 자료는 스폰서 콘텐츠에 대한 추종자들과 얼마나 솔직해야하는지와 같이 각 웹 사이트의 기초와 일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추종자들에게 신뢰를 심어주는 중심적인 관심 영역을 가지고 있다.
영화 및 팟 캐스트 기간을 제품에 대한 좋은 질문에 대한 문의와 함께 주택 소유자와 함께 기록하십시오. 첫째, 때로는 상품이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상품 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계속하십시오. 많은 콘텐츠 자료에서 블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거대한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프리젠 테이션에서도 나는 내 성격과 개인 생활의 요소를 공유하려고 시도합니다. 이 접근법은 청중의 요구를 앞과 가운데에두고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성취 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다양한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며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이 만나는 훌륭한 제품의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하지 않는 경우, 그들은 당신과 함께 협회를 설정하는 기쁨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당신의 추종자와 함께 공유 할 특정 쿠폰 코드를 제공에 해당. 추가로 제출할 때는 소셜 리스닝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온라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시청자가 누구이며 무엇을 좋아하는지 찾아야 합니다. 당신이 편안한 광고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판매 후 30일에서 60일은 일반적으로 반품 창구에 따라 적당한 가격의 시간이다. 최신 프로모션 및 추종자에게 호기심이 될 수있는 특정 제안에 대해 계속 알려주십시오. 크리에이터 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모델을 최상의 생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간단하게 만들 때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가능성이 더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