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소셜 플랫폼이 있지만 기업이 모든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조직은 시청자를 알고 인구 통계와 가장 잘 일치하는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광고 프로그램을 성장시킬 때, 기업가들이 신경쓰는 한 가지 핵심 공간은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팁이다. 소셜 미디어는 각 무료 및 유료 수단을 통해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이러한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브랜드들이 그들의 시청자들에 대해 더 많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것을 연구할 수 있게 해준다. 개인, 지리, 인구 통계 정보. 이를 통해 조직은 가장 효과적인 참여를 위해 메시징 및 콘텐츠 자료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UTM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의 트래픽을 웹 사이트로 추적해야 합니다. Google Analytics와 같은 소프트웨어는 공급 업체의 방문자와 웹 사이트의 습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측정지표를 추적함으로써 얻는 또 다른 이익은 그것이 당신의 미래 캠페인에 변화를 필요로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캠페인에서 모니터링하는 지표가 목표에 의존한다는 점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가지 단점은 이러한 콘텐츠 항목을 수동으로 소싱하는 것이 효과적이지 않고 시간이 낭비된다는 것입니다. Quuu 또는 Curata와 같은 소프트웨어는 페이지에서 관련 콘텐츠 자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Frye의 계정은 또한 Frye 제품으로 사진을 게시할 때 웹 페이지에 게재 될 수 있도록 사용할 특정 해시 태그를 제공함으로써 기업과 추종자 간의 상호 작용을 장려합니다. 매일 인스타그램 피드(기침, 기침, 하루에 여러 번)를 통해 스크롤할 때, 나는 The Frye Company의 새로운 게시물과 이야기를 꾸준히 알아차린다. 나는 항상 부츠, 옷 및 장비의 팬 이었지만 Instagram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도 좋아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YouTub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입니다.
이것은 온라인 또는 휴대폰을 통해 구매하는 것을 의미하며, 간단하고 편리한 과정과 가정 배달은 전적으로 이용 가능하고 합리적인 가격이 아니라 접촉이 없는 것을 의미한다.
귀하의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모든 구매자 상호 작용은 고객에 대한 연민을 공개적으로 보여줄 수있는 기회입니다. 개인이 질문을 하든 불평을 하든,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대인 대화를 이용하여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사적인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고객 만족 전용 브랜드는 고객 불만에 응답할 때에도 본질적으로 긍정적인 온화함으로 보일 것입니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는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기업 간 및 기업 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완전히 다른 기능을 명확히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기업가들에게 많은 이슈를 직설적으로 만들어 주었고, 당신의 전망 활동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최우선이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이미 작성한 웹 로그 게시물을 가져 와서 중간에 다시 게시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매체에 내용 물자에 권리를 소유하는 것을 계속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그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웹 로그 플랫폼이기 때문에 Medium은 자연스럽게 긴 형식의 콘텐츠로 잘 작동합니다.
우리가 보았듯이, 참여는 모든 소셜 미디어에서 자연스럽게 달성되는 데 엄청난 역할을합니다. 이 측정 기준은 콘텐츠 재료의 성능과 향상시킬 위치를 알려줍니다. 소셜 미디어 전 오피 략과 노력의 성과를 측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수 깔때기를 통해 모든 주요 효율성 지표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첫째, 자연 및 유료 도달 효율성을 비교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KPI가 소셜 미디어에서 성능을 모니터링, 측정 및 최적화 할 수 있도록 가장 도움이되는 항목을 살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