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의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좋은 행동을 치료와 연관시키기 위해 적절한 행동에 대한 보상으로 개에게 보상하는 것과 같은 일관성이다. 만약 당신이 제공하는 훈련이 일관성이 없다면, 당신의 애완동물은 혼란스러울 것이고 훈련에서 일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고양이무료분양 성이 어떤 긍정적인 점수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매우 잘 될 때, 여러분과 여러분의 아이들 또한 공격적인 개를 연습하는 것이 왜 여러분의 개들과 함께 일찍 완성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이유를 공격할 표적이 될 수 있다.

그것은 헤스가 완전히 향상되었을 때보다 강아지를 그 행동에서 훈련시키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올바른 코칭에 있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훈련 칼라를 사용하는 것이다. 다양한 기술로 이러한 방법들은 그 개에게 불쾌한 오디오를 방송함으로써 여러 가지 기능을 한다.

만약 그가 부적절한 일을 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개에게 약간의 전기적 충격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개에게 기능을 한다.

이러한 방법들, 모든 것들이 매우 유용하다.

개 훈련에는 많은 접근법이 있다.

많은 주인들은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하지만, 전문적인 도움을 구할 것이다. 두 방법 모두 그들의 좋은 면과 나쁜 면을 가지고 있다.

이 글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좋아한다고 가정하고 있다.

두 번째로 흔한 신화는 클릭 훈련을 시작하면 개가 영원히 개 클릭을 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다시 한번 오해입니다. 개는 정말로 언어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비언어적인 지시, 제스처와 단어를 사용하여 개에게 무엇을할 것인지 알릴 수 있습니다.

개에게 긴밀한 유대감을 쌓은 후,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가장 쉬운 명령을 사용하여 개들이 시작하도록 하기 위해 가장 쉬운 명령을 사용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의 개를 가만히 앉히기 위해서는 그들의 리드를 약간 잡아당기는 동안 그들을 부드럽게 뒤로 밀어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할 때, 그들이 앉은 자세를 취할 때 그들을 칭찬할 수도 있고, 그들이 당신의 차이를 인정할 때, 그들이 당신의 차이를 인식하도록 분명히 말해라. 가족 전체

만약 여러분이 강아지 목 안에 강아지 끈을 곧 묶기로 결정한다면, 여러분은 또한 강아지 끈을 구입해야 할 것이다. 이 끈은 여러분이 이 개 저녁 식사에 대한 정보를 끌어내는 데 사용되는 재료들 때문에 개 목걸이를 받아야 한다.

애완동물이 떠돌아다니고 혼자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의 애완동물 훈련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가 끈을 매는 것을 순응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실용적이고, 대신에 개 마구를 선택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면, 전문가는 개들이 주인의 생활방식이나 개가 이상적으로 번식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훈련을 받는다고 제안한다.

주인들은 여전히 강아지일지라도 개를 훈련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나이든 개를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이다. 다른 품종들이 다른 훈련 방법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주목할 가치가 있는 모든 사람들. 예를 들어, 그레이트 댄 개와 치와와는 확실히 다르다. 각각의 강아지는 그들의 크기와 기질에 특정한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이 강아지 훈련을 조용한 주변에서 수행하여 애완동물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강아지가 리드를 넘나드는 동안 애완동물에게 반복적으로 앉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강아지의 욕구가 높아지고, 그 간식을 얻기 위해 혼자 앉게 될 것이다.

Leash 훈련은 모든 사람들이 이해해야 할 또 다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개를 목줄에 제대로 걸도록 하는 데 문제가 있다.

그들은 개로부터 끌려오거나, 끈이 매여 있을 때 전혀 움직이지 못하게 된다. 이 두 가지 문제들은 약간의 훈련으로 치료될 수 있다.

훈련을 받은 개는 덜 위험하다. 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행동이 무엇 고양이무료분양 인지 이해하기 때문에 주위의 다른 사람들과 동물들을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10%-20%는 당신의 공격으로 죽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야. 나는 내 개가 한 마리를 죽이는 것을 결코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어. 하지만 얼마나 작고 무방비 상태인 아이들을 생각하면, 꼭 그렇게 많이 걸리지는 않을지도 몰라.

무술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내가 교육에 대한 안정된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훈련에서 교정을 사용하지만 우리는 이것을 인도적이고 정직한 교정이 스프레이 병이 될 수 있고, 개들의 관심을 찾고 해를 끼치거나 고통을 일으키지 않도록 고안된 다른 방법과 함께 교육 칼라가 될 수 있다.

거의 모든 주인은 개가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동안 무엇을 했는지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은 그들의 개를 불러 그를 질책하고 싶은 유혹이 있다.

기본적인 k9 훈련으로 가장 흔한 실수로 인기가 있다.

만약 당신이 개를 불러 그를 벌주면, 당신의 전화에 응답하는 지옥 같은 동료 처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