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소규모 기업 주택 소유자를위한 CRM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판매함에 따라 제한된 후원자 풀이 있습니다. 이들은 과도한 지불금이있는 틈새 제품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콘텐츠를 아웃소싱하는 경우에는 틈새시장에서 노련한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추가 트래픽, 참여 고객 및 제휴사 총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또는 유사한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마케팅 하이퍼 링크를 공유하는 것이 큰 팔로어 또는 실제로 관심있는 제품을 가진 동료에게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사이트 뒷부분에서, 나는 당신이 현명하게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가야하는 지침을 제공 할 것이므로 거기에서 기회를 얻고 잠재적 인 단점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사람들에게 제휴 마케팅을 모든 사람들에게 승리로 이끄는 방법으로 가르 칠 수있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을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이 작업을 멋지게 만드는 데 훨씬 더 많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노력으로 인해 몇 달러가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사람의 결과가 이미 번거로운 작업을 수행했기 때문에 자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돈과 시간을 소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Hotmart의 수수료 시스템은 디지털 상품 시장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과도한 성능으로 수천 건의 거래를 동시에 마무리했습니다. 웹에서 일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제휴 광고 역시 서로 다른 플랫폼에 비해 몇 가지 단점이 있다.

뛰어들기 전에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직면하게 될 몇 가지 도전을 한 번 살펴보자. 제한된 시간 동안 온라인 홍보를 시작하고 선택 계획에 대해 $ 1 / 월에 Shopify의 3 개월을 즐기십시오.

예를 들어, 회사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쿠폰 캠페인을 위한 훌륭한 대안이다; 어떤 기술에서 어떤 것이 잘 할 수 있는지를 해결하기 위해 동료들을 분할하는 것도 그렇다. 놀랍게도, 응답자의 48.9%가 정액제 펀드를 사용했다고 답했는데, 이는 판매 몫으로 지불한 42%와 비교할 수 있다.

제품 단계 비용과 계층화된 인센티브는 상당히 빈도가 낮다. 블로거로서 나는 그것을 인정해서는 안되지만, 블로깅은 예전에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Semrush에 따르면, 2020 년에는 미국에서 3170 만 명의 블로거가 있었으며 2014 년에서 2020 년 사이에 1,000 만 명이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17 억 개의 웹 사이트 중 5 억 개 이상의 블로그가 있으며 4 억 9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매월 200 억 페이지 이상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제휴 패키지는 잠재 고객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동료 프로그램의 중개자 또는 프로젝트 관리자와 같습니다. 그들은 모 오피사이트 집, 조사, 판매 추적 및 커미션 지불금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프로그램을 관리합니다.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과 제품에 더 몰입하고, 당신의 권위를 키우고, 제품 프로필을 향상시킬 것이다. 2020 년에는 매분 500 시간 이상의 비디오가 Youtube에 업로드된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당신은 상인, 파트너 및 친구들과 낙관적 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당신은 온라인 행동을 최적화하고 조정하고 결과를 지속적으로 분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고객의 고통 요인을 이해하라 자세한 내용과 관련 상품으로 이러한 사항을 해결하라. 경우에 따라 BigCommerce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소개에 1,500 달러를 지불하는 개인 고액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제휴 플랫폼에 가입하면 일반적으로 추천 하이퍼 링크라고하는 개인화 된 링크에 대한 항목을 얻습니다.

제휴 마케팅 구조 덕분에, 당신은 구매자 지원 또는 구매자 만족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체 업무는 공급 업체와 소비자를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판매 수수료를받은 후 고객 불만 사항을 처리합니다. 리드 제휴사 웹 마케팅 프로그램 당 지불하는 추가 복잡한 시스템은 주로 리드 전환을 기반으로 제휴사를 보상합니다. 2015년 조사에 따르면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18.70 %가 패션 서비스 및 제품을 홍보합니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와 유사한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스타일 랜딩 웹 페이지 플랫폼은 사용자가 SaaS 회사,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대행사를 위해 높은 변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훌륭하며, 당신이 추천하는 모든 구매자에 대해 반복적인 수익의 20%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