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데스크톱 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경산컴퓨터수리 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소매점이 있다.

그들 중 일부는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고 일부는 이윤이 더 낮다. 몇 개는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만약 어떤 이유로 개인용 컴퓨터를 다시 배송해야 한다면, 그러한 많은 것들은 지금과 같이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며, 물론 17개의 LCD 하이라이트로 구성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작업과 사이버 공간을 다루는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 시작 선택을 위한 것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경산컴퓨터수리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는 필요 없을 것이다. 모든 메소드 업 처리 전원이 36Ghz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와 연결된 상태에서 제공되는 모든 메소드 그래픽 옵션을 플립한다.

39GHz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35Ghz의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또한 보다 효율적인 애플리케이션에 더 잘 적합하다. 비디오 편집을 계획하고 있다면, 데스크톱뿐만 아니라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얻을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일 것이다.

다음 컴퓨터 구매의 일환으로 결정하도록 돕기 위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탐색을 좁히는 것을 연구했다. 물론 데스크톱에 의존하는 단점에 집중해서는 안 된다. 때때로 일상 업무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점으로서.

가격은 몇 년 전에만 램의 접근이 쉬운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동등한 기계의 경우, RAM 평균 2-4GB와 하드디스크가 250GB에서 시작되는 등 판매 가격이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내가 지적한 이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컴퓨터와 관련된 두 가지 몰락을 개발한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으로 알려져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구축된 것과 함께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하거나, 이더넷 코드로 직접 연결하거나, 이 컴퓨터의 두 번째 몰락이 컴팩트한 추세를 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솔직히 어댑터를 매우 저렴하게 찾아낸다는 것이다. 또한, Gateway SX2803-25e는 6GB 메모리를 프로그램에 관한 8GB로 절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컴팩트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재료에 대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일 구성 요소 업그레이드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컴퓨터가 재인증되고 재 단장 될 때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문제를 완전히 점검한 후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적절하게 해결한 후, 이 컴퓨터들은 사전 소유 컴퓨터를 구입하려면 가장 안전한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컴퓨터를 고려할 때 모든 것이 완벽한 작업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약속하는 보증서로 재판매된다.

홈시어터 PC나 HTPC가 얼마나 개인용 컴퓨터의 장치 융합인가를 통해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를 TV에 연결하고 TV 크기의 컴퓨터 전시품까지 일반적으로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또는 심지어 TV 라디오에 사용된다. HTPC의 목표는 많은 항목을 미디어 센터라고 한다.

따라서 HTPC의 목표는 많은 항목을 하나의 상자에 결합하여, 구매 시 사전 구성할 수 있는 클러터를 잘라내는 것이다. 욕구

Lenovo B320을 반복하기 위해 당신은 그 몫의 결함을 만들 수 없다.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낀다. 나는 컴퓨터가 때때로 파란색 진주 같은 흰색인 키보드를 천천히 찾을 때 마우스와 키보드는 둘 다 파란색 치아를 덜 주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좋아한다.

나는 동시에 단순하고 놀라운 현대적인 컴퓨터처럼 보인다. I 또한 전체적인 성능에 만족한다.

레노버 B320 나는 주로 컴포즈(지금 하고 있는 일)를 사용하고, 때때로 그것에 관한 시뮬레이터를 재생하며, B320 하드웨어를 사용할 때, 캠을 사용했고, 확실히 얻을 수 있는 쉬운 작업, 내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사용하여 그것을 시험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키보드와 함께 마우스를 사용하여 선박을 운송한다.

CPU 장치는 도박 44 x 107 x 92 인치를 측정하며, 전면의 작은 공간을 쉽게 놓을 수 있다.

DVD 드라이브, USB 포트 2개, 오디오 포트를 찾을 수 있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 있을 것이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짧은 목록을 연구하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평소에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장점으로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컴퓨터 수리 전문가들은 이제 얼마나 많은 베이와 확장 슬로에 대한 내부 PC를 간략하게 살펴볼 것을 제안한다.